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트론 아이덴티티 - 디즈니 비주얼 노벨 어드벤처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4. 14:2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트론 아이덴티티 - 디즈니 비주얼 노벨 어드벤처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트론 아이덴티티 - 디즈니 비주얼 노벨 어드벤처 게임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새로운 그리드에 접속하세요. 비주얼 노벨 게임을 플레이하여 동료를 만들고, 디스크 퍼즐을 풀어 진실을 밝혀내야 합니다. 창조주가 사라진 세계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고 나만의 길을 개척해 보세요.



반갑습니다, 프로그램
새로운 그리드를 소개합니다. 창조주마저 그 존재를 잊은 이 세계는 사용자의 개입 없이 독자적인 발전을 이룩했습니다. 그리고 전무후무한 범죄가 발생했죠. 이 사회의 중심에 있는 저장소에서요. 침입 사건의 여파 속에서 그리드의 미래가 위태롭게 흔들리고 있습니다.


비주얼 노벨 어드벤처 게임 TRON: Identity에서 여러분은 탐정 프로그램 쿼리가 되어 수수께끼를 풀어내야 합니다. 과연 도둑맞은 물건은 무엇이고, 범인은 누구일까요? 불안정한 토대와 은밀한 지식이 가득한 세상에서 용의자를 심문하고 주변 환경을 조사해 진실의 퍼즐 조각을 맞춰 보세요.


여러분의 결정이 스토리에 적극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좋은 나쁘든 다양한 결과를 불러옵니다. 이 모든 것은 여러분이 얼마나 조심스럽게 답변을 고르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다양한 흥미로운 캐릭터와 교류하고, 동맹을 맺을지, 그들을 따돌릴지, 아니면 디레즈할지 결정하세요. 어떤 식으로 대응하든 캐릭터들의 잃어버린 기억을 복구해 해답을 찾고, 디스크의 조각모음 퍼즐을 풀어야 합니다. 트론의 세계는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모험이 그 씨앗이 될 것입니다.

 


특징
트론 프랜차이즈 신규 확장 - 새로운 오리지널 프로그램이 가득한 서버를 발견하세요. 힘을 합치든 대립각을 세우든, 선택은 자유입니다.

 


아름다운 손그림 캐릭터 아트 - 세밀하고 개성 넘치게 묘사된 캐릭터들이 스토리에 생기를 불어넣어 줍니다.
풍성한 세계관과 스토리텔링 - 새로운 그리드는 고유한 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주변 프로그램과 장소에 관한 각종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기억 찾기 - 사건의 진실은 주변인의 디스크에 숨겨져 있습니다. 디스크를 조각모음하세요. 독특한 퍼즐 속에서 복잡한 경로를 풀어낼 해결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하나의 미스테리, 수많은 결말 - 여러분의 선택에 따라 결과가 달라집니다. 직접 게임 속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그 어떤 플레이 방식도 강요하지 않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Thomas Was Alone 및 Subsurface Circular 개발진 제작 - SF 스토리에 정통한 개발진이 정성을 담아 개발했습니다. 여러분에게 이 작품을 선보이게 되어 무척이나 기쁩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현재 가격은 16,500원입니다.

 

 

 

 

한국어는 풀지원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트론 아이덴티티 - 디즈니 비주얼 노벨 어드벤처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