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펫호텔 펫츠호텔 - Pets Hote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4. 15:0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펫호텔 펫츠호텔 - Pets Hote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펫호텔 펫츠호텔 - Pets Hote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Pets Hote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기서 당신은 자신이 꿈꿔왔던 비즈니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ets Hotel은 반려동물이 집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는 곳을 건설, 설계 및 운영할 수 있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고양이, 개, 거북이, 기타 많은 동물들이 당신이 돌봐주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험을 시작하여 자신만의 Pets Hotel을 개업하세요!



여러 종류의 동물들을 돌보세요.
이 모든 귀여운 동물들이 서로 다른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주인이 그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동물들의 요구에 따라 먹이를 주어야 합니다. 털 손질과 놀이를 잊지 마세요! 고객 만족이 최고의 비즈니스 전략입니다!



반려동물 호텔을 관리하세요
Pets Hotel에서 가장 큰 도전은 고객이 자기들의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곳을 설계하고 운영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경쟁자는 결코 잠을 자지 않습니다!



동물들과 즐겁게 노세요!
동물들은 자기의 요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일 충분한 오락과 운동을 하여 동물들을 튼튼하고 건강하며 편안한 감을 느끼도록 하십시오. 산책을 시키고, 쓰다듬어 주고, 간식을 주고, 공을 가지고 놀아주세요. 모든 종류의 동물들이 호텔에서 집에 있는 것처럼 느끼도록 하세요.



처음부터 시작하여 반려동물 호텔 제국을 건설하세요!
게임을 진행하면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역대 최고의 반려동물 호텔을 건설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놀이터가 있고 서로 다른 유형의 동물들을 위해 설계되고 장식한 수많은 방이 있는 고급 호텔을 상상해 보세요! 이 기막히게 멋진 곳을 당신 스스로 건설할 수 있습니다.

 

 

 

 

 

스팀 사용자 평가는 아직 출시되지 않았기 때문에 없습니다.

 

 

 

 

출시 예정일은 4월 17일로 머지 않았네요.

 

 

 

 

 

한국어 자막과 인터페이스 한글화가 지원될 예정입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펫호텔 펫츠호텔 - Pets Hotel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