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셜록 홈즈 깨어난 자 Sherlock Holmes The Awakened - 셜록홈즈 크툴루 콜라보 어떨까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12. 17:2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셜록 홈즈 깨어난 자 Sherlock Holmes The Awakened - 셜록홈즈 크툴루 콜라보 어떨까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셜록 홈즈 깨어난 자 Sherlock Holmes The Awakened - 셜록홈즈 크툴루 콜라보 어떨까

 

 

 

최신 그래픽과 게임 플레이로 완전히 재탄생한, 신경이 곤두서는 러브크래프트 풍의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셜록 홈즈가 된 플레이어는 유럽과 미국의 수상한 연쇄 실종 사건을 수사하면서 끔찍한 크툴루 신화의 중심에 서게 됩니다.


셜록 홈즈와 러브크래프트의 크로스오버 작품인 디 어웨이큰드(The Awakened)에서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크툴루 신화에 맞서게 됩니다. 고대신을 숭배하는 음산한 컬트의 그림자가 드리운 수상한 연쇄 실종 사건을 수사하세요. 그들의 계획이 무엇이든, 멈추지 않으면...말로 형용할 수 없는 끔찍한 결과를 맞닥뜨릴지 모릅니다.

 


셜록은 태어나 처음으로 진정한 공포를 느낍니다. 이성과 근거로 움직이는 그는 모든 논리에 거스르는 외계의 존재와 조우하게 되죠. 이 발견은 세상이 무너져 내리는 듯한 충격과 함께, 그만한 깨달음도 선사합니다. 셜록은 진실을 쫓으면서 광기 직전까지 다다르고, 이는 왓슨이 출판하지 않을 단 하나의 이야기입니다.

 


1882년이 배경인 디 어웨이큰드는 평범한 룸메이트였던 셜록과 존이 어떻게 세계적으로 유명한 2인조 범죄수사단이 되었는지 밝힙니다.

 


핵심 요건
H.P. 러브크래프트가 구상한 크툴루 신화를 수사하고, 인간의 이해 범주를 벗어난 섬뜩한 공포에 맞서세요.

 


이성으로는 도저히 설명할 수 없는 질문의 답을 쫓으면서, 점점 잠식해오는 광기와 싸우세요.

 


런던의 유명한 베이커 가, 스위스의 으스스한 정신 병원, 루이지애나의 위험한 습지대와 더불어, 더 많은 곳으로 이끄는 단서를 찾으세요.

 


2008년 게임의 재창조: 언리얼 엔진으로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진 디 어웨이큰드는 최신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확장된 스토리, 많은 사이드 퀘스트, 그리고 독자적인 광증 게임플레이를 포함한 새로운 요소를 자랑합니다.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아내고 있는 게임입니다.

 

 

 

 

 

 

 

 

스팀 판매 가격은 48,000원으로 막 출시한지라 세일은 하지 않네요.

 

 

한국어 풀지원하니 걱정 안하셔도 될듯 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셜록 홈즈 깨어난 자 Sherlock Holmes The Awakened - 셜록홈즈 크툴루 콜라보 어떨까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