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OTXO 정교하면서도 격렬한 건플레이 빠른 페이스의 다크 로그라이트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5. 14:3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OTXO 정교하면서도 격렬한 건플레이 빠른 페이스의 다크 로그라이트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OTXO 정교하면서도 격렬한 건플레이 빠른 페이스의 다크 로그라이트 게임

 

 

 

정교하면서도 격렬한 건플레이와 시간이 왜곡되는 슬로모션이 함께하는 빠른 페이스의 잔혹하고 어두운 로그라이트 게임에서 설명하기 힘든 관념적인 저택으로 들어가서 사랑하는 이를 구하세요. 내 안의 악마와 직면하고 저택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OTXO(발음은 '오초')는 로그라이트 요소가 포함된 폭력적인 탑뷰 슈팅 게임입니다. 사라진 연인을 찾는 주인공이 되어 설명할 수 없는 저택으로 들어가세요. 저택으로 더 깊이 들어갈수록 더 많은 비밀이 밝혀집니다.



특징도 없고, 이름도 없고, 이곳에 어떻게 왔는지도 기억할 수 없는 가운데... 이곳에 온 이유만 기억합니다. 이 저택 어딘가에서 사랑하는 그녀가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녀를 찾을 때까지 떠날 수 없습니다. 미스터리를 더 깊이 파고들며 내 안의 악마를 마주하고, 악마를 전멸시키면서 개성 있는 여러 구역을 헤쳐 나가고 새로운 아군을 만나세요.



넘쳐나는 종류의 총과 100가지 이상의 능력, 그리고 원하는 대로 총알을 피할 수 있는 Focus를 써서 문을 차 부수고 사명을 가로막는 다양한 적에게 피를 선사하세요.



◼ 수많은 리플레이어블 요소: OTXO는 직접 작업한 150개 이상의 게임룸 중 무작위로 선택한 8곳에 플레이어를 보냅니다. 게임을 아무리 반복해도 다를 겁니다.
◼ 커스터마이징: 정체를 알 수 없는 게임 속 바텐더에게서 얻을 수 있는 100가지 이상의 능력과 해제할 수 있는 무기 옵션 중에서 악몽의 반복을 끊어줄 셋업을 찾아보세요.
◼ 플레이스타일: 플레이어가 자유자재로 쓸 수 있는 슬로모션 메커니즘 Focus로 OTXO에서 강력함과 통제력을 느껴 보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길을 막는 다양한 적의 유형에 적절하게 대응하지 못하면 순식간에 전투의 판도가 바뀌어버릴 테니까요.
◼ 사운드트랙: 개발자가 직접 작곡한 강렬하게 고동치는 사운드트랙을 통해 잔혹한 누와르풍의 살인 발레에 완전히 빠져들어 보세요.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한국어는 아쉽게도 지원되지 않네요.

 

 

 

 

현재 스팀 판매 가격은 13,950원이랍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OTXO 정교하면서도 격렬한 건플레이 빠른 페이스의 다크 로그라이트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