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손즈 오브 발할라 - 바이킹 시대 | 중세 전투 요새 건설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6. 17:1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손즈 오브 발할라 - 바이킹 시대 | 중세 전투 요새 건설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손즈 오브 발할라 - 바이킹 시대 | 중세 전투 요새 건설 게임

 

 

 

Sons of Valhalla는 바이킹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투 및 기지 건설 게임입니다. 요새를 건설하고 적의 요새에 공성을 펼치며, 전사를 모으고 바이킹 함선에 올라 대인 전투를 펼치면서 잉글랜드 전역을 약탈하고 정복해 보세요.



Sons of Valhalla는 아름다운 픽셀 아트로 구현된 바이킹 시대의 세상에서 횡스크롤 전투와 기지 건설 전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전사 소랄드 올라프손이 되어, 고향을 불태우고, 연인을 빼앗고, 머나먼 잉글랜드로 도망친 야를을 끝까지 쫓습니다.


그러나, 낯선 땅에서 혼자 힘으로 승리를 쟁취할 수는 없습니다. 용병단과 성채를 구비하고 그를 기반으로 수색과 정복에 나서야 합니다. 요새를 건설하고 강화하여 자원을 생산하고, 전사들을 직접 지휘하며 적에게 맞서고, 적의 정착지에서 공성전을 감행해 보세요.




기지 건설은 퀘스트의 핵심입니다. 마을을 발전시키고 적극적으로 경영하거나 이웃 마을을 습격하여 필요한 물품을 구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힘을 키워 적의 군사력에 도전하고 시골 지역으로 진출해 마을을 정복하고 자원을 수집하며 대의에 함께할 전사들을 모으세요.


다양한 건물을 만들고 업그레이드하면 자원을 생산하거나, 저장하거나, 전사들에게 고급 훈련 또는 능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을을 급성장시켜 잘 무장된 부대와 강력한 공성 무기를 갖춘 강력한 요새로 향상시키세요.

 


침입을 받은 적이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기에 공격에 대비하여 마을을 보강해야 합니다. 점령지를 방어하지 않는다면 다시 적의 손에 넘어가기 쉬우므로, 정복지 경계의 마을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질 것에 대비하세요.
아직 근처 정착지를 정복하기에는 여력이 부족하다면 습격을 벌이세요. 약탈할 수 있는 물품은 뭐든 차지하고 적 병력을 분산시키세요. 그리고 때를 기다리다가 더 큰 전력으로 약해진 적을 공격해 합병하면 됩니다.





요새가 갖춰지고 전사들이 전투에 뛰어들 준비가 되면, 정복을 시작할 때가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명령을 내리고 특수 능력과 진형을 활용해 전술적 전투에서 전사들을 지휘하세요. 하지만 진정한 전사라면 진두에 나서서 지휘해야겠죠. 이제 검을 들고 전사들과 함께 싸울 준비를 하세요.


기본적인 검사와 궁수부터 더 좋은 무기와 갑옷으로 무장한 전사까지 다양한 병력을 모집하세요. 전투에서 승리하려면 상황에 맞춰 적절하게 병력을 활용해야 합니다.
명령을 내려 어떤 상황이든 맞서고 적절히 대응하세요. 명령을 통해 자신을 따라오거나 적을 습격하게 하고, 전세가 불리할 때 후퇴를 지시하고, 방어벽을 구축한 다음 바이킹다운 방식으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적의 방어벽을 돌파해 직접 검으로 베어버리거나 활과 창의 달인이 되어 먼 거리에서 적을 물리쳐 보세요. 병사들 곁에서 함께 버티며, 후퇴할 수 있도록 보호하고, 습격을 이끌어야 합니다. 힘든 전투를 치른 후에는 전사들이 힘을 회복하는 동안 혼자 황야로 나가 보물을 찾고 적을 괴롭힐 수도 있습니다.





공성 무기는 적의 강력한 성채를 무너뜨리는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성채를 지키는 데도 필요합니다. 발석차와 공성 망치를 활용해 성문과 성벽을 무너뜨리거나, 아군 병력에 바위를 퍼붓는 적의 투석기로 돌진하여 파괴해 보세요.





Sons of Valhalla는 두 형제가 픽셀 아트와 바이킹 시대에 대한 열정으로 만들어낸 작품입니다. 정복과 전투 사이사이, 특유의 건축 양식, 물 위에서 헤엄치는 오리, 밤과 낮, 화창함과 폭풍우를 오가는 다채로운 분위기와 같은 섬세한 디테일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2023년 출시 예정이며 아직 정확한 출시일은 나오지 않은 게임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되서 다행이네요. 굿굿

 

 

 

현재 스팀에서 체험판 다운로드를 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찡긋)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손즈 오브 발할라 - 바이킹 시대 | 중세 전투 요새 건설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