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쉽 그레이브야드 시뮬레이터2 - 폐선박 해체하고 고물 수집하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7. 13:55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쉽 그레이브야드 시뮬레이터2 - 폐선박 해체하고 고물 수집하기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쉽 그레이브야드 시뮬레이터2 - 폐선박 해체하고 고물 수집하기

 

Ship Graveyard Simulator 2프롤로그는 정식 버전의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의 일부일 뿐입니다. 토치와 해머의 먼지를 털어내세요. 다시 일하러 갈 시간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선박의 묘지가 있는 해변을 방문하여 거대한 선박 부분을 해체하고 귀중한 수많은 강철을 수집하세요. 소매를 걷어 올리세요.


Ship Graveyard Simulator 2프롤로그 프롤로그는 정식 버전의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의 일부일 뿐입니다.



게임에서는 새롭고 더 거대한 선박, 새로운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기능 및 개선 사항 뿐 아니라 1편의 잘 알려진 메커니즘을 크게 개선한 메커니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시 일을 해서 기분이 좋군요!
Ship Graveyard Simulator2 프롤로그 는 예전보다 더 커졌습니다. 당신이 게임의 베테랑이건 해머와 토치를 쥐는 초보자이건 상관없습니다. 해변에는 수십 킬로미터의 잔해와 수천 톤의 강철이 널려 있습니다. 이제 일을 하러 가야죠.



대형 선박 부품을 해체
대형 선박 부품이요? 물론이죠! 특수 크레인과 커다란 컨테이너가 필요할 겁니다. Ship Graveyard Simulator 2 프롤로그 에는 엔진, 펌프, 조종 패널 등 해체할 수 있는 대형 파편, 모듈 및 난파선 부품들이 있습니다.

 



거대한 선박
집에 있는 컴퓨터로 해체를 대기 중인 새 선박을 주문하면 새 작업과 새 선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필요한 강철, 알루미늄 또는 구리 부품을 모두 수집하세요. 아무리 작은 부품이라도 고유한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박은 여러 종류가 있으며 각 선박은 개별 범주로 나뉩니다. 그 중 일부는 실제로 존재한 거대 선박입니다.

 



파괴
이 게임의 주 임무는 선박을 작은 부분으로 해체하는 것입니다. 어떤 건 작겠지만 엄청나게 큰 부분을 해체하고 여러분을 도와 줄 일꾼을 고용하는 등 거대한 도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해머, 톱, 토치 등 사용 가능한 공구를 사용하여 선박의 개별 조각을 더 작은 조각으로 해체하고 가능한 한 많이 모아 사업을 발전시키세요!

 


위험
당신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일을 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난파선을 해제하고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그래서 무언가가 잘못될 수도 있을까요? Ship Graveyard Simulator 2 프롤로그 에서 가스 누출, 케이블에서의 전기 충격, 안전하지 않은 방에서의 독소 중독 등 많은 위험 요소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대형 파편과 선박 모듈이 기억나시나요? 헬멧을 착용하는 것이 좋을 겁니다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한글화가 지원되어 더 좋은 게임입니다.

 

 

 

 

무료로 플레이가 지원되니 더 좋네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쉽 그레이브야드 시뮬레이터2 - 폐선박 해체하고 고물 수집하기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