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서킷 슈퍼스타 - 레이싱 팬이 직접 만든 탑다운 레이서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8. 14:4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서킷 슈퍼스타 - 레이싱 팬이 직접 만든 탑다운 레이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서킷 슈퍼스타 - 레이싱 팬이 직접 만든 탑다운 레이서

 

Circuit Superstars는 레이싱 팬을 위해 레이싱 팬이 만든 탑다운 레이서입니다. 여러 세대에 걸친 레이싱을 기념하고 기분 좋은 드라이빙에 중점을 두지만 기술 상한선이 높아 플레이어가 완벽한 랩을 연마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하게 됩니다.


Circuit Superstars는 레이싱 팬을 위해 레이싱 팬이 만든 탑다운 레이서입니다. 이 게임은 다분야 모터스포츠의 여러 세대를 기념하며 기분 좋은 드라이빙에 초점을 맞추지만 플레이어가 완벽한 랩을 연마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기술 상한선이 있습니다.




시작은 간단하지만 각 자동차의 핸들링의 뉘앙스를 배우고 각 트랙의 각 코너를 통해 최고의 레이싱 라인을 찾는 것은 앞으로 오랜 시간 동안 도전이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연료 사용, 타이어 열화 및 경주 손상 옵션을 통해 좋은 피트 스탑 전략도 영웅과 제로 사이의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출발/종료 라인을 통과하고 브레이크가 끽끽거리며 첫 번째 코너로 뛰어들 때 고무가 도로에 물린 것을 느껴보세요!

 

 


타이어가 도로를 만나는 느낌


타이어가 아스팔트에 박히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촉각 핸들링 모델.
모터스포츠 기념


Rallycross, 오픈 휠 싱글 시터, SuperTrucks, GT 레이싱, Eurotrucks 등을 포함한 여러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차량을 경주합니다.
피트 스탑 전략


타이어 열화, 연료 소비 및 손상을 특징으로 하는 Circuit Superstars는 레이스 중에 피트 스탑 전략을 동적으로 선택하도록 도전합니다.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및 커스텀 로비


전 세계에서 온 최대 12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특별히 선별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레이스에 뛰어드세요. 나만의 토너먼트를 만들고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플레이하세요!

 


탑 기어 타임 어택


특별한 탑 기어 순위표로 다른 종류의 도전에 도전하세요. 이번에는 Circuit Superstars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탑 기어 테스트 트랙 재현을 사용합니다! 최고의 e스포츠 스타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제 모터스포츠 시리즈의 드라이버와 대결하여 그들을 이길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드라이버의 실제 최고 랩 유령에 맞서 레이스를 펼치고 특별 Stig 의상을 입고 멋진 모습을 보여주세요!

 

 


모터스포츠 놀이터
Circuit Superstars에서 재미의 가능성을 더욱 확장하는 기능을 계속 추가하고 있습니다.


주간 타임 트라이얼
100분의 1초가 중요합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타임 트라이얼 이벤트에서 친구들과 전 세계에 도전하세요.


그랑프리
12개 카테고리 모두를 위해 고안된 각 싱글 플레이어 토너먼트를 정복하여 모든 종목을 마스터하십시오.


항상 합당한 라이벌
Circuit Superstars의 세계에서 숙달하는 길에 도전하기 위해 5가지 AI 어려움에 맞서 경쟁하세요.


무료 플레이 모드
나만의 레이스 이벤트나 토너먼트를 만들고 AI와 대결하거나 로컬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들과 플레이하세요.


차고
상징, 헬멧 및 승리 축하 행사로 자동차와 운전자를 커스터마이즈하고 레벨을 올리면 잠금 해제됩니다!


엔진을 준비하세요!
고유한 핸들링 모델이 있는 12가지 차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유령이 두렵지 않다
글로벌 고스트를 통해 Top Gear x Circuit Superstars Star in a Reasonably Fast Car Invitational 2021의 유명 드라이버를 포함하여 전 세계 플레이어가 각 트랙에 어떻게 도전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 위치 위치
17개의 활기찬 위치에서 32개의 트랙에서 경주하십시오.


레이스 리플레이
리플레이를 통해 레이스를 다시 시청하여 멋진 추월을 보거나 자신과 상대방의 레이싱 라인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모터레이싱 팬에 의해, 모터레이싱 팬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평생 동안의 레이싱 경험은 개발자들이 Circuit Superstars의 레이싱 세계를 구축하도록 영감을 주었습니다. 개발자들은 피트레인, 패독, 경주장에서 자라면서 모터스포츠 전체를 사랑하며 생활했습니다.

 

 

 

 

 

메타크리틱 82점을 받은 작품으로 꽤나 호평받은 작품입니다.

 

 

 

스팀에서의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상당히 좋은 편이랍니다.

 

 

 

 

가격은 21,000원으로 괜찮은 편이에요.

 

 

 

 

아쉽지만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네요.. ㅜㅜ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서킷 슈퍼스타 - 레이싱 팬이 직접 만든 탑다운 레이서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