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4 - 격동의 4세기 동안 하나의 국가를 통치하라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8. 15:1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4 - 격동의 4세기 동안 하나의 국가를 통치하라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4 - 격동의 4세기 동안 하나의 국가를 통치하라

 

 

Europa Universalis IV에서는 격동의 4세기 동안 하나의 국가를 통치할 수 있습니다. 비교할 수 없는 자유도, 깊이 있는 스토리, 정확한 역사적 고증을 즐기며 국토를 다스리고 세계를 정복하세요. 세계 역사를 새롭게 쓰며 시대를 풍미할 제국을 만드세요.


깊이 있는 역사적인 배경
르네상스 시대 이전의 영토가 지도에 그대로 재현되었습니다. 수백 개의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하고 혁명의 시대까지 국가를 통치하세요. 아니면 역사적인 군주와 지도자로 원하는 시대에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생생하게 구현된 역사
국지적인 내전에서 종교 개혁처럼 세상을 뒤바꾼 순간까지 수백 개의 역사적인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를 발견하고 이주하거나, 유럽인들의 정복에 저항해보세요.

 


부의 축적
주요 지역에서의 교역 역량을 키우면 교역의 흐름을 통제할 수 있습니다. 선박 및 정부 정책을 활용해 세계의 부를 여러분의 나라로 끌어오세요.

 

 

전쟁과 평화
동맹을 맺고 왕족 간 결혼으로 더욱 공고한 철의 연합을 구축하세요. 아니면 유연한 대응으로 선택의 폭을 넓혀둘 수도 있습니다. 적이 약해졌을 때 공격하여 영토를 확장하고 부를 쟁취하세요.

 


뛰어난 지도자의 태평성대
국가의 발전 속도는 누가 왕좌에 올랐는지에 따라 크게 좌우됩니다. 우수한 군주의 지도 아래에서는 국가가 빠르게 발전하지만, 무능력한 후계자가 왕위를 이어받으면 발전 속도가 눈에 띄게 느려질 수 있습니다. 군주의 권력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미래를 대비하세요.

 


과학의 혁신
400년간 연구된 새로운 전쟁, 행정, 교역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무기, 건물과 선박을 잠금 해제해 보세요. 시간이 지나며 국가의 역사적 유산과 미래에 관한 야망을 모두 보여주는 국가 이념을 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발견을 위한 장엄한 여정에서 종교 전쟁과 혁신적인 정부에 이르기까지, Europa Universalis IV에서 근세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 보세요.

 

 

 

 

 


 

 

 

 

스팀에서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으며 좋은 평점을 얻어낸 게임입니다.

 

 

 

메타크리틱 점수는 무려 87점으로 매우 높은 점수를 받아 재미를 실감하게 했습니다.

 

 

 

스팀 판매 가격은 43,000원이고요.

 

 

한국어가 지원되지 않는 점만 빼면 아쉬울 게 없는듯 합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4 - 격동의 4세기 동안 하나의 국가를 통치하라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