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애니멀 리볼트 배틀 시뮬레이터: 동물 전쟁 게임 ARBS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2. 10:5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애니멀 리볼트 배틀 시뮬레이터: 동물 전쟁 게임 ARBS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애니멀 리볼트 배틀 시뮬레이터: 동물 전쟁 게임 ARBS

 

 

 

모든 종류의 래그 돌 생물 사이에서 재미있는 전투를 만들 수있는 최고의 물리 기반 샌드 박스 전투 시뮬레이터! 유닛 생성자와 함께 자신 만의 몬스터를 만들거나 1 인칭 모드에서 직접 전투에 참여하고 강력한 무기로 적을 날려 버릴 수도 있습니다!


나만의지도를 만들거나 미리 만들어진지도 중에서 선택하세요.


서로 다른 유형의 야수로 구성된 최대 7 개의 적군을 배치하고 장대 한 전투에서 서로 찢어지는 것을 지켜보세요! 또는 1 인칭 모드에서 전투에 참여하고 강력한 총으로 적을 날려 버리세요!


선택할 수있는 70 개 이상의 생물을 엄선 할 수 있으며 2 주마다 새로운 생물이 추가됩니다!


다양한 신체 부위를 결합하여 나만의 맞춤형 몬스터를 만드세요.

커스텀 생물에 무기를 추가하세요!

최고의 유연성.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원하는만큼의 신체 부위와 무기를 부착 할 수 있습니다!



Steam 창작 마당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다양한 커스텀 몬스터,지도, 건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재미가 당신을 기다립니다!

다른 사람들이 시험해 볼 수 있도록 자신의 창작물을 업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캠페인 모드에서 전술적, 전략적 전문성을 테스트하세요. 올바른 짐승을 골라 올바른 장소에 배치하고 적을 물 리치도록 명령하십시오.

가장 비싼 군대가 항상이기는 것은 아닙니다. 유닛에는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그 지식을 전장에서 유리하게 사용하십시오!

 

 

 

압도적으로 긍정적 평가를 받는 게임입니다.

 

 

 

한국어가 지원되어 더 좋은 게임입니다.

 

 

 

 

 

현재 가격은 8,000원으로 할인 중이네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애니멀 리볼트 배틀 시뮬레이터: 동물 전쟁 게임 ARBS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