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메일 타임 -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가 되어 배달을 시작 우편물을 전달하자

MolPoi 2023. 4. 27. 14:28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일 타임 -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가 되어 배달을 시작 우편물을 전달하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메일 타임 -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가 되어 배달을 시작 우편물을 전달하자

 

 

우편물을 전달하세요! 교육을 막 마친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가 되어, 배낭을 메고, 편지를 챙겨 그럼블우드 그로브를 가로질러 배달하세요! 이 아늑한 전원생활 감성의 단순 플랫포머 게임에서 숲속의 동물들은 당신의 버섯 모자가 보이는 순간만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어요!



Mail Time은 멀고도 먼 평화로운 숲을 배경으로 한 느긋한 전원생활 감성의 어드벤처입니다. 오늘은 바로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로서 출근하는 첫날입니다. 버섯 모자, 편지가 가득한 배낭 그리고 주체할 수 없는 열정으로, 그럼블우드 그로브를 가로질러 편지와 소포를 배달해야 합니다.


수취인들이 당신의 버섯 모자가 보이는 순간만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으니 꾸물거리지 마세요! 달리고, 점프하고, 미끄러지면서 숲을 헤쳐나가 숲속에 사는 귀여운 동물들에게 소포와 기쁨을 배달하세요.

맞아요. 우편물을 전달하세요!



동화 속으로 들어가고 싶은 적이 있었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Kela van der Deijl이 제작한 아늑하고 평화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온갖 종류의 숲속 동물들과 친구가 되세요!




각자 자신만의 스토리와 매력을 가진 15개의 훈훈한 캐릭터를 만나보세요. 시를 좋아하는 개구리부터 펑크록 딱따구리와 심술궂은 다람쥐까지, 모두 똑같이 다재다능하고 당신의 참견이 필요합니다.
다채롭고 종잡을 수 없는 환경을 탐험하면서, 거대한 꽃밭 사이로 뛰어다니며 우뚝 솟은 나무 위로 올라가세요.
그럼블우드 그로브의 주민을 돕기 위해 편지와 소포를 배달하고 우편 스카우트 배지를 획득하세요. 곧 진정한 우편 스카우트가 될 수 있을 거예요!




원하는 대로 스카우트를 꾸미고, 버섯을 사용하여 나무에 오르고 편지를 사용하여 공중에서 미끄러지는 비결을 익히세요.



46,000가지 이상의 꾸미기를 사용할 수 있어요!
피부색에서 배낭 형태에 이르기까지 6가지 카테고리를 사용하여 우편 스카우트를 마음껏 꾸며보세요.
우편 스카우트 배지를 획득하여 미끄럼 능력을 업그레이드하세요.



시간제한, 압박감 혹은 피해 위험이 전혀 없습니다. 자신의 페이스와 시간 여유에 맞춰 숲을 느긋하게 탐험하세요. 드디어 출근 첫날입니다!




사용자 경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접근성 옵션. 누구나 다 사용할 수 있어요!
원하는 만큼 길게(또는 짧게) 자신만의 페이스로 스토리를 진행하세요.
떨어져도 피해가 없어요(약속해요!). 다시 일어나 또 한 번 시도하세요!


그럼블우드 그로브에서 숲 가장자리까지, 동화책 속 페이지에서 바로 독특한 지역을 탐험하고 그곳의 주민들을 만나 우편물을 모두 배달하세요!



8개의 개성 넘치는 지역을 발견하고 탐험하세요.
숨겨진 장신구를 수집하여 컬렉션을 완성하고 우편 스카우트 배지를 모두 획득하세요!
미끄럼과 점프 능력으로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세요. 얼마나 높이 올라갈 수 있나요?

 

 

 

 

이 게임은 4월 28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한글화는 자막과 인터페이스까지 완료되어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일 타임 -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가 되어 배달을 시작 우편물을 전달하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