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레일웨이 엠파이어2 - 1800년대 작은 기차 회사 사업가가 되어보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4. 26. 14:06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일웨이 엠파이어2 - 1800년대 작은 기차 회사 사업가가 되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레일웨이 엠파이어2 - 1800년대 작은 기차 회사 사업가가 되어보자

 

1800년대 초반, 똑똑한 사업가가 되어 증기 엔진을 들고 작은 기차 회사를 차려 경제의 중심으로 달려가세요. 회사를 대륙에서 가장 큰 기차 회사로 키우고, 경쟁자들을 따돌리고, 기차 선로, 다리, 터널 등을 건설하며 교통망을 확장하세요.


부와 명예를 노리고, Railway Empire 2에 탑승하세요! 1800년대 초반, 똑똑한 사업가가 되어 증기 엔진을 들고 작은 기차 회사를 차려 경제의 중심으로 달려가세요. 회사를 대륙에서 가장 큰 기차 회사로 키우고, 경쟁자들을 따돌리고, 기차 선로, 다리, 터널 등을 건설하며 교통망을 확장하세요. 60 종의 유명 증기 엔진으로 화물, 객실 열차 등을 만들며 산업 혁명 시대의 역사적 중요성을 체감하세요.





Railway Empire 2는 크고 더 세세한 맵을 제공합니다. 미국과 유럽 대륙이 2개의 광대한 맵으로 구성되며, 각 대륙의 특정 지역에 집중한 디테일한 맵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개선된 트랙 건설로 회사와 마을 성장에 도움이 될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신호가 자동으로 설치되며, 최대 8종의 선로와 4개 선로를 설치할 수 있는 다리도 있습니다.





각각 나름의 강점과 약점이 있는 6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기차 회사를 운영하세요. 도전을 원하신다면 5개 캠페인 또는 14개 시나리오도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자유 플레이 모드에서 직접 난이도를 설정하거나, 건설 모드에서 완벽한 철로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협동 멀티플레이어에서 친구와 함께 난관을 헤치며 기차 제국을 건설하세요. 원한다면 기차에 탑승하여 철마가 달리는 동안 느긋하게 앉아 풍경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5월 26일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지만 추후 업뎃으로 추가할 가능성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일웨이 엠파이어2 - 1800년대 작은 기차 회사 사업가가 되어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