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트랜디드 : 에일리언 던 - 3D 버전 림월드 행성 생존 시뮬 게임

MolPoi 2023. 5. 3. 10:13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트랜디드 : 에일리언 던 - 3D 버전 림월드 행성 생존 시뮬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트랜디드 : 에일리언 던 - 3D 버전 림월드 행성 생존 시뮬 게임

 

스트랜디드 : 에일리언 던에서 새로운 세계에 용감하게 도전하세요. 적갈색의 작은 그룹의 운명을 당신의 손에 맡기는 행성 생존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생존자를 보호하기 위해 중요한 결정을 내릴 때 매력적이고 몰입도 높은 전략적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스토리를 구축하세요.

 

 

스트랜디드 : 에일리언 던은 놀라운 다양성을 지닌 동식물들이 서식하는 광활한 3D 외계 행성에서 펼쳐지는 생존 전략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외계 생태계에서 살아남아야 하며, 다양한 자원을 활용하여 생존자들의 필요와 건강, 행복을 관리하며 나만의 고유한 기지를 건설 및 발전시켜야 합니다.

 

 

식량 확보는 생존의 핵심이며, 플레이어는 풍부한 식물 자원을 이용해 식량을 심고, 재배하며 수확해야 합니다. 또한 사냥을 통해 다양한 외계 동물로부터 고기와 가죽을 확보하여 생존에 필요한 영양과 보호 장비를 확보해야 합니다.

 

 

스트랜디드 : 에일리언 던에서는 기술 연구를 통해 생존자들의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고급 기술을 연구하고 발전시켜 나만의 외계 생존 전략을 구축해보세요.

 

 

기지에서는 난방, 조명, 휴식 등 기본적인 인프라를 설치하고 관리해야 합니다. 생존자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안락한 환경을 조성하고, 위기 상황에 대비하여 방어 시설도 갖춰야 합니다.

 

 

스트랜디드 : 에일리언 던에서 생존자들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렸습니다. 자원을 활용하고 기지를 발전시켜 외계 행성에서 살아남아 보세요.

 

 


용서할 수 없는 세상
Stranded: Alien Dawn은 당신과 당신의 생존자들을 벼랑 끝으로 밀어붙입니다. 한정된 자원, 예측할 수 없는 날씨, 질병, 적대적인 외계 생명체로 인해 가혹한 세상에 발판을 마련하기가 어렵습니다. 다음 과제는 멀리 있지 않습니다. 첨단 자원과 향상된 방어 시설을 사용하여 점점 더 견고한 기지를 건설해야 합니다.

 


좌초된 생존자
무기, 의약품, 절실히 필요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여 그룹의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보장합니다. 모든 생존자는 고유한 배경 이야기, 주요 기술의 다양한 능력 수준, 긍정적 특성과 부정적 특성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잠재력을 극대화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여정
Stranded: Alien Dawn에서는 모든 플레이 방식이 독특합니다. 무작위 스토리 이벤트, 외계 야생 동물의 위협 및 악천후로 인한 여정을 경험하십시오. 좌절이 있을 것입니다. 문제에 대한 자신만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고안하고 동시에 여러 위기를 관리하십시오. 그러나 행동에는 결과가 따르며 미리 계획을 세우려고 노력할 때 위험과 보상으로 장단기 결과의 균형을 유지하면서 생존자의 이야기를 형성하기 위해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합니다.

 


모듈식 기본 건물
외계 세계에 기지를 설계 및 건설하고 단순한 피난처에서 첨단 전초기지로 탈바꿈하세요. 경계 방어로 보호하고, 가구로 장식하고, 방어 포탑과 같은 자동화 장치를 도입하고, 새로운 기술을 발견하여 작동하는 나만의 공간 패드를 만드십시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트랜디드 : 에일리언 던 - 3D 버전 림월드 행성 생존 시뮬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