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리틀 빅 워크숍 - 작은 규모의 작업장을 꿈의 공장으로 성장시키자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3. 13:19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리틀 빅 워크숍 - 작은 규모의 작업장을 꿈의 공장으로 성장시키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리틀 빅 워크숍 - 작은 규모의 작업장을 꿈의 공장으로 성장시키자

 

작고 큰 작업장이 꿈의 공장으로 성장하면서 작업자, 스테이션, 기계를 관리하고 멋진 물건을 만들어봅시다.

 

 

거실에 마법 같은 공장이 나타난다고 상상해보세요. 부지런한 작업자가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한데 모은 치밀한 계획의 걸작. 고무 오리와 드레서, 드론과 일렉트릭 기타, 스쿠터 및 기타 멋진 상품은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지고 판매될 수 있습니다. 현금은 더 많은 기계와 작업자를 확보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해 공장에 바로 다시 투자합니다. 리틀 빅 워크숍에서 당신은 공장 거물이 됩니다.

 

 

당신은 빅 보스이고 당신만의 탁상용 공장을 책임질 때입니다. 공장 현장을 정리하고, 작업자를 관리하고, 기계를 구입하고, 효율적인 생산 라인을 설계하세요. 이 모든 것이 제한 시간 내에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이루어집니다.

 

진정하세요. 원하는 방식으로 작동할 때까지 생각하고 숙고하고 찌르는 샌드박스 경험입니다. 다양한 재료와 생산 방법으로 생성할 수 있는 다양한 부품과 조각으로 구성된 50개 이상의 고유한 제품 유형을 생산하여 고객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에 제품을 공급하세요. 두 개의 공장이 동일하게 보여서는 안 됩니다.

 

작은 작업장에서 시작하여 책상을 가득 채우는 공장으로 확장하세요. 더 멋진 기계를 잠금 해제하고, 더 많은 생산 마법을 추가하고, 무엇보다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세요. 머지 않아 여러 생산 라인을 운영하면서 매일 수백 가지의 고급 제품을 생산하고 귀여운 작업자가 실제 작업을 수행하는 모습을 즐겁게 지켜볼 것입니다.

 

다양한 산업과 다양한 제품

가치, 경제 또는 물류가 아닌 실질적인 문제에 집중

청사진에 생산의 모든 단계 구성

더 많은 책상 공간을 잠금 해제하면 공장이 성장

 

 

완전히 시뮬레이션된 주간 / 야간 주기

작업자를 돌보기! 너무 열심히 일하면 파리처럼 떨어져요

귀여운 모델 타운 아트 스타일

레이저 크로마 지원

 

 

 

스팀 평가는 '매우 긍정적'으로 상당히 좋은 편에 속합니다.

 

 

 

 

 

스팀에서 현재 6,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한국어 자막과 인터페이스가 지원된답니다.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리틀 빅 워크숍 - 작은 규모의 작업장을 꿈의 공장으로 성장시키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