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돈스타브 투게더 - 스팀 90% 할인 중 얼른 사세요 | 굶지마투게더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3. 11:34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돈스타브 투게더 - 스팀 90% 할인 중 얼른 사세요 | 굶지마투게더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돈스타브 투게더 - 스팀 90% 할인 중 얼른 사세요 | 굶지마투게더

 

돈스타브 투게더가 출시 10주년을 맞아 스팀에서 대대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은 90% 할인된 가격인 국내 1,550원에 판매됩니다. 또한 추가로 확장팩 '프롬 비욘드'도 업데이트 됩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이번 할인 행사는 5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 게임은 1+1 상품으로 제공디어 친구에게 선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돈스타브 투게더를 지금 바로 스팀에서 만나보세요.

 

 

셀 수 없이 많은 자원과 위협이 있는 곳. 절차적으로 생성되고 생체가 풍부한 방대한 세계를 발견하고 탐험하세요. 표면 세계에 집착하든, 동굴에서 동굴탐험을하든, 고대 기록 보관소로 더 깊이 잠수하든, 달의 섬으로 떠나든 할 일이 다 떨어지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계절별 보스, 방황하는 위협, 숨어 있는 그림자 생물, 그리고 당신을 으스스한 유령으로 만들 준비가 된 수많은 동식물.

 

 

밭을 갈고 씨앗을 뿌려 꿈에 그리던 농장을 키워보세요. 농작물을 잘 가꾸어 동료 생존자들이 음식을 먹고 다가올 도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누군가 또는 무언가가 그것을 되찾기를 원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 친구 및 수집한 모든 것을 보호하세요.

 

타협하지 않는 야생 서바이벌 게임 돈스타브의 독립형 멀티플레이어 확장팩에서 함께 싸우고, 농사를 짓고, 짓고, 탐험하세요. 

 

이상한 생물, 숨겨진 위험, 고대의 비밀로 가득 찬 이상하고 탐험되지 않은 세계로 들어가세요. 자원을 모아 아이템을 제작하고 생존 스타일에 맞는 구조를 만드세요. 

 

개인 게임에서 친구와 협력하거나 온라인에서 새로운 친구를 찾으세요. 다른 플레이어와 협력하여 혹독한 환경에서 살아남거나 스스로 파업하세요.

 

필요한 것은 무엇이든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굶지 마세요.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돈스타브 투게더 - 스팀 90% 할인 중 얼른 사세요 | 굶지마투게더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