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스페이스 엔지니어 - 우주 행성 건설 탐사 생존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3. 5. 4. 10:47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페이스 엔지니어 - 우주 행성 건설 탐사 생존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페이스 엔지니어 - 우주 행성 건설 탐사 생존 게임

 

스페이스 엔지니어는 우주와 행성에서의 엔지니어링, 건설, 탐사 및 생존에 관한 샌드박스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우주선, 우주 정거장, 다양한 크기와 용도의 행성 전초기지, 조종선을 만들고 우주를 여행하며 행성을 탐험하고 생존을 위한 자원을 수집합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와 서바이벌 모드를 모두 갖추고 있어 무엇을 만들고, 활용하고, 탐색할 수 있는지에 제한이 없습니다.

 

스페이스 엔지니어는 사실적인 체적 기반 물리 엔진을 특징으로 합니다. 게임의 모든 것을 조립, 분해, 손상 및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싱글 또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체적 개체는 그리드에 연동된 블록과 같은 모듈로 구성된 구조입니다. 체적 객체는 질량, 관성 및 속도를 가진 실제 물리적 객체러럼 동작합니다. 개별 모듈에는 실제 볼륨과 저장 용량이 있습니다.

 

스페이스 엔지니어는 현실과 사물이 작동하는 방식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60년 후 미래로 추정되는 현대의 NASA 기술에 대해 생각해 보세요. 스페이스 엔지니어는 물리 법칙을 따르기 위해 노력하고 가까운 미래에 실현 가능하지 않을 기술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스페이스 엔지니어는 건설 및 탐사 측면에 집중하지만 서바이벌 슈팅 게임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직접적인 맨투맨 전투에 참여하는 것을 피하고 대신 창의력과 엔지니어링 기술을 사용하여 우주와 행성에서 생존할 수 있는 전쟁 기계와 요새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우주 엔지니어는 군대에 관한 것이어서는 안 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만드는 기계에 관한 것이어야 합니다.

 

 

게임 모드

크리에이티브 - 무제한 리소스, 즉석 건설, 죽음 없음

서바이벌 - 리소스 및 인벤토리 용량의 현실적인 관리; 수동 건물; 죽음/부활

싱글 플레이어 - 당신은 유일한 우주 공학자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친구들과 함께하는 크리에이티브 및 서바이벌 모드

협동 및 경쟁

 

 

개인 정보 맞춤화; 오프라인, 비공개, 친구 전용, 공개

최대 16명의 플레이어

전용 서버

 

시나리오는 액션으로 가득 찬 게임 플레이로 선형적인 스토리를 제공하는 반면 대부분의 스페이스 엔지니어 시나리오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도전을 만드는 고유한 샌드박스 환경을 제공합니다.

 

워크샵 세계 -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세계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세계 - 자신만의 시나리오를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사용자 지정 가능한 세계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가능한 캐릭터 - 스킨, 색상, 커뮤니티 시장, 남성 및 여성 캐릭터

 

 

스팀 매우 긍정적 평가 받은 게임입니다.

 

 

스페이스 엔지니어의 스팀 판매 가격은 20,500원입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는 지원하지 않네요.. ㅜㅜ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페이스 엔지니어 - 우주 행성 건설 탐사 생존 게임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