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마이 타임 앳 포르티아 - 아름다운 마을에서 작물을 키우고 가축을 기르자

MolPoi 2023. 5. 4. 11:30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마이 타임 앳 포르티아 - 아름다운 마을에서 작물을 키우고 가축을 기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마이 타임 앳 포르티아 - 아름다운 마을에서 작물을 키우고 가축을 기르자

 

아름다운 포르티아 마을에서 새 삶을 시작하세요! 아버지가 방치한 작업장에서 제작을 부탁받고, 작물을 키우고, 가축을 기르고, 아름다운 세기말의 땅에서 특이한 친구들을 사귀며 작업장을 예전의 멋진 모습으로 복원하세요.

 

아버지의 오래된 공책과 작업대를 무기 삼아, 재료를 채굴하고 모으며 포르티아 최고의 작업장을 만드세요. 지역 주민들을 도와 마을을 재건하고 숨겨진 비밀을 밝히세요. 하지만 쉽지 않을 테니, 준비하세요!

 

포르티아 마을에서 새로 만날 다양한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친구를 만들고, 요청을 완수하고, 선물을 교환하고, 데이트를 하며 로맨스를 꽃피우세요!

 

스튜디오 기블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마이 타임 앳 포르티아'가 여러분을 잊지 못할 세계로 데려갑니다. 포르티아에서 어떻게 시간을 보내실 건가요?

 

주요 특징

나만의 작업장 만들기 : 아버지의 버려진 작업장을 포르티아 최고의 작업장으로 만드세요. 자원을 모으고 물건을 만들고 매일매일 주민들의 요청을 들어주며 주민들의 마음속으로 녹아들어가세요.

 

나만의 농장 운영하기 : 나만의 작물을 심어 기르고, 가축을 키우면서 작업장 주변의 텅 빈 숲지를 예쁜 농장으로 바꿔보세요. 마이 타임 앳 포르티아는 창의적인 농사 방법을 도입하여 식물 심는 상자와 반자동 물주기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말이나 라마를 타고 마을 주변을 돌아다닐 수도 있습니다.

 

창의적인 생각 : 집을 포근한고향으로 만들어보세요! 제작 가능한 가구, 장식, 작업장 업그레이드로 자신만의 터치를 다양하게 적용해보세요. 집이 아름다워질 뿐 아니라 각 장식이 캐릭터에게 능력치 부스트를 부여합니다.

 

마을의 일원이 되세요 : 포르티아의 멋진 마을의 일원이 되세요! 다양하고 잊지 못할 활기찬 주민으로 가득한 마을에서는 매일 즐거운 이야기가 생깁니다. 이들은 매일 일을 하고, 식당에서 저녁을 먹고, 운동을 하거나 서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얘기를 나눕니다. 시간을 들여 모두와 친구가 되세요! 누가 알아요, 멋진 로맨스가 싹틀지?

 

탐험과 전투 : 포르티아의 고대 유적과 던전을 탐험하세요. 곡괭이와 유물 스캐너를 챙겨서 과거의 귀중한 자원과 보물을 찾아보세요. 무기를 장비하고, 무서운 괴물과 치명적인 보스를 물리치며 귀중한 물건을 찾으세요!

 

스킬 업 : 캐릭터를 레벨업하고 다양한 스킬을 익혀 모험을 떠나세요.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제작, 전투, 소셜 스킬 중 어느 것을 부스트할지 결정하세요.

 

 

마이 타임 앳 포르티아는 모두를 위한 게임입니다! 새로운 땅을 탐험하고,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게임 내 축제와 다른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세요.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는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요리 스킬을 익혀 맛있는 음식을 만드는 건 어떨까요? 아니면 수많은 미니 게임 중 하나를 해 보는 것은요? 또는 느긋하게 낚시를 하며 오후를 보내는 것은 어떠세요? 모두 여러분의 선택입니다!

 

 


 

 

스팀 매우 긍정적 평가를 받은 게임입니다.

 

 

 

스팀에서 31,000원에 판매중이랍니다.

 

 

 

한국어는 자막과 인터페이스가 지원되고 있어요! 굿굿!

 

 


- 게임텔러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마이 타임 앳 포르티아 - 아름다운 마을에서 작물을 키우고 가축을 기르자 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

게임 정보를 모으고 사람들에게 나누는 일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