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나이트 이즈 커밍 - 북유럽 슬라브 신화 카파르티아 지역 판타지 세계 배경의 마을 개발 시뮬레이션 게임

알 수 없는 사용자 2024. 3. 29. 11:48

나이트 이즈 커밍 - 북유럽 슬라브 신화 카파르티아 지역 판타지 세계 배경의 마을 개발 시뮬레이션 게임

 

Night is Coming은 슬라브 신화와 신비로운 카파르티아 지역에서 영감을 얻은 판타지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생존형 마을 개발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정착지를 세우고 잘 육성하며, 주민을 보호하고 곧 들이닥칠 어둠에 대비하십시오.

 



플레이어의 역할은 정착지를 관리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서는 정착민에게 명령을 내리고 여러 지역의 생활 환경을 개선해야 합니다. 또한, 정착민을 보호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이들이 파괴 본능에 사로잡힌 수많은 괴물이나 야수에 대적할 수 있도록 잘 준비해두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외에도 정착민들은 차차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피할 수 없는 위험을 격퇴하고 종국에는 세상을 구원할 방법을 알아내야 할 것입니다!

 

 


정착지를 만들고 관리하라
카파르티아 산맥의 한랭지에 자리 잡은 정착지를 잘 관리하십시오. 각 정착민에 역할을 할당하고 자원을 모으고 의식주를 공급하십시오. 또한, 새 정착민을 고용하고 요리, 농사, 채굴 등의 기술을 가르치며, 주변 지역을 탐색해 희귀 자원을 찾아내십시오.

 

 


정착민을 보살피고 성장시켜라
정착민은 저마다 개별적인 존재이며, 성격, 능력, 필요, 특성 및 스킬 수준이 각기 다릅니다. 이들을 현명하게 활용하여 정착지를 개발해나가십시오. 또한, 어떤 정착민이든 보유한 엄청난 정신력은 각각을 더 강하게도 더 약하게도 만들어줍니다.

 



싸우고 정착지를 보호하라
점점 내려가는 기온과 폭설, 눈보라, 길고 어두운 밤은 정착지의 생존을 위한 투쟁을 더욱더 힘겹게 합니다. 게다가 이러한 자연 현상은 복합적으로 일어나기도 합니다… 또한, 매번 겨울이 돌아올 때마다 괴물들은 더 강해지며 어둠은 더 짙어집니다.

 

 


늪지 밴시, 레스키, 워울프, 나이트 내니 등 슬라브 고유의 괴물들이 우화를 벗어나 이 저주받은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이들은 밤이 되면 나타나 정착지를 파괴하려 할 것입니다.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강력한 정착지를 구축하십시오. 몰려오는 괴물들의 공세에 맞서십시오. 귀족 세력을 물리치고 새로운 땅으로 이주하십시오. 생존을 향한 여정은 그 과정이 힘들수록 더 값진 결과가 찾아오는 법입니다. 어둠은 인간의 두려운 마음을 탐지하고 더욱 격렬하게 쫓아오기에, 눈앞의 어려움을 피한다면 난이도는 급격하게 상승할 것입니다.

 

 


영웅들의 활약
각자의 직업에서 일가를 이룬 강력한 고대 영웅들을 정착지로 데려오십시오. 이들은 각자의 지식을 전파하고 정착지를 위해 싸워줄 것입니다!

 


살아 숨 쉬는 세계
일출과 일몰, 지저귀는 새들, 원소 정령, 변화무쌍한 날씨와 계절 변화 등 살아 숨 쉬는 생생한 세계가 펼쳐지며, 러시아 연주 음악의 거장인 Alizbar가 선사하는 음악이 이에 매력을 더해줍니다.

 

 

 

 

 

이 게임은 2024년 출시 예정입니다.

 

 

 

 

한국어로도 출시 예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