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르별 게임 스토리/PC게임

킬 잇 위드 파이어 2 - 우주에서 수많은 거미들과 전투를 벌이는 액션게임

민스블로그1 2024. 4. 23. 14:25

 

스팀에서 '압도적으로 긍정적' 유저 평가를 기록한 거미 박멸게임의 후속작이 출시됐습니다.

 

 

'킬 잇 위드 파이어 2'는 지난 16일 앞서해보기로 출시된 유쾌한 액션게임입니다. 지구를 배경으로 했던 전작보다 스케일이 커져 이제는 우주에서 수많은 거미들과 전투를 벌입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물리엔진이 적용되어, 거미를 잡으며 초가삼간, 우주선, 행성까지 태우고 부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수많은 장비들로 거미를 말살할 수 있습니다 .가장 대중적이고 전통적인 돌돌 만 신문지, 프라이팬, 주먹부터, 거미 제거에 뛰어난 화염방사기, 수리검, 총, 폭탄, 미사일 발사기 등 최첨단 신무기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런 뛰어난 무기들에도 불구하고 거미 제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거미들은 생존을 위해 재빠른 속도로 도망칩니다. 다른 사물로 변신할 수 있는 '모프 거미', 죽으면 소형 거미를 흩뿌리는 '알 거미', 발견하면 플레이어에게 뛰어오르는 '점프 거미'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거미들이 거주하는 멀티버스가 추가된 만큼, 포탈을 타고 거미들이 사는 도시에 침입하는 임무도 받습니다.

 

 

킬 잇 위드 파이어 2 는 최대 4인 온라인 협동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거미 사냥이라는 PvP 모드도 존재합니다. 거미 사냥은 일종의 숨바꼭질 형식 모드로, 플레이어는 구제업자와 거미로 나뉘어 경쟁합니다. 구제업자는 모든 거미를 제거해야 하며, 거미들은 실을 뿜고 소품에 숨고 벽을 타며 최대한 오래 살아남아야 합니다.

 

 

게임은 스팀 '매우 긍정적' 유저 평가를 기록 중이며, 벌레를 몹시 미워하는 수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을 즐기는 중입니다. "새로운 시공에서 거미를 제거할 수 있다", 원초적이고 단순하면서 너무나도 재미있는 게임", "얼굴에 달라붙어서 비명 질렀다" 등 호평을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