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6 3

모바일인기게임 프렌즈레이싱 소개 다함께 출바알!

안녕하세요 여러분! ㅎㅎ 오늘은 최근에 신작으로나온 모바일게임 프렌즈레이싱에 대해 소개를 할려고합니다. 소개하러 출바알! 아무래도 카카오톡 게임하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있는게임들도 인기가 장난이 아닌데요. 캐릭터들이 깜찍하고 너무나 귀엽죠 ㅋㅋ 또한 게임하는데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어 귑고 간편하여 여자분들도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프렌즈게임입니다. 저도 프렌즈레이싱 사전예약이벤트도 참여해서 기다려왔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피드전이 없어 실망을 했답니다ㅠㅠ 모두 아이템전이라 아이템 계속맞으면.. 그래서 1등을 차지하기가 힘들더라구요. 프렌즈레이싱의 동영상중 일부인데 라이언이 너무 귀여워요.. 아무래도 라이언이 제일 인기가 많죠! 또한 다양한 맵들이 존재하는데 맵들의 난이도도 정해져있으며 맵마다 바닥..

인기 MMORPG 모바일게임 뮤오리진2 성도사 소개

안녕하세요 ㅎㅎ 오늘 이 시간은 MMORPG게임, 인기 모바일게임인 뮤오리진2 성도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성도사는 9월 28일날 업데이트 이후 생겨 났는데요. 빛의 인도자로서 성스러운 마법스킬을 쓰고 여러스킬들도 존재합니다. 뮤오리;진2는 레벨업이 빠른편이라 퀘스트를 깨면서해도 육성하기 좋은데요. 투기장의 배틀을 통해서나 길드경매,다이아로 배틀코인을 얻어 스킬 특성을 살수가 있는데 나 자신에 맞는 스킬특성을 사 육성해가면 어느새 엄청 강해진 캐릭터를 보실수 있을겁니다. 또한 길드를 가입하게되면 길크퀘스트로 더많은 경험치를 얻고 다양한 던전이 있기 때문에 경험치를 많이주는 순서대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로 날개 강화 시스템 로크소울이 생겼는데요. 날개를 잘 강화해서 더욱 강력해 질수가 있..

아이템매니아 모바일어플 이용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게임을 즐겨하시고 어디게임에서나 누구든 한번쯤 이용해봤을 매니아 모바일어플 이용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니아 모바일 어플은 15세이상 이용가로 구글플레이서만 통해 다운로가 가능한데요. 아이폰 버전은 없고 모바일 홈피 에서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고 간편하게 누구든지 참여를 할수 있습니다. 유저간의 거래, 판매,구매또한 편리하기때문에 누구든지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저또한 초등학생때도 이용을 해봤었죠! 자기가 원하는게임을 선택하고 다양한 결제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머니나 아이템들 또한 시세정보에 맞춰 판매를 올릴수도 있죠. 또한 보유한 마일리지를 언제 어디서나 출금으로 빼서 현금으로 사용하실수 있고 마일리지를 통하여서 각종 이벤트상품과 문화상품권, 게임에 관계된 기프트콘도..

카테고리 없음 2018.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