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 10

붕괴 3rd '2주년' 초대장 이벤트!

붕괴 3rd ' 2 주 년 ' 초대장 이벤트 '붕괴3rd' 게임을 한번쯤은 들어봤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한국에서는 성공한 게임중 하나입니다. 음... 물론 이미지는 '오덕후' 라는 성향이 강한 게임이기도 해서 인식이 안좋을 수;; 하하 아무튼 붕괴3rd 모바일이 벌써 2주년을 맞이했다고 합니다. 짝짝짝짝짝!!! 사령부라고 불리는 붕괴3rd의 공식카페? 에서 공개한 2주년 초대장 이벤트 제대로 한번 파헤쳐보겠습니다. ▲ 붕괴3rd 2주년 초대장 메인 배너 느낌이 사전예약하는 느낌인데요. 붕괴3rd 2주년 축제에 초대합니다. 라고 하면서 인증번호를 받으시면 위의 아이템을 선물해 준다고 합니다. 또 초대장을 알리면 추첨을통해 50명에게 기프트카드 5만원까지 준다니 참여 고고씽!!! 이렇게 끝나면 서..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신캐 ' 각성 테사무 ' 출시

노블레스M 신규 캐릭터 ' 테사무 ' 2019년 9월 26일 출시 ' 테사무 ' 는 유니온의 장로들이 프랑켄슈타인을 감시하고 연구 정보를 수집하기위해 보낸 첩자였지만 프랑켄슈타인을 스승님이라 따르며 다른 사람들을 돕기위한 꿈을 키운다. 라는 설정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테사무는 2019. 9/26(목) ~ 10/2(수) 23:59분까지 접속하는 모든 분들께 신규 캐릭터 [테사무] 1장이 우편함으로 지급이 됩니다. 금일부터 10월 2일까지 점심 저녁 시간대에 푸시보상 아이템을 드리니 꼭 받으세요. 참고사항은 10월 첫 점검 전 시점까지 캐릭터 성장 조건에 만족을 하셔야 보상이 지급되고, 테사무 위의 3가지 조건을 모두 달성할 경우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 9월 27일 (금) ~ 9월 2..

MMORPG 달빛조각사 10월 10일 출시

여러분들이 가장 기다리고 기다리시던 어렸을때부터 소설을 읽으면서 게임이 나올때까지 10년을 기다리셨던 바로 그 게임 MMORPG 달빛조각사가 10월 10일 출시가 확정되었습니다. 500만 구독자의 게임 판타지 대작 '달빛조각사' 총 4가지요소로 나눌 수 있는데 ▶방대한 스케일의 모험 - 소설 속 지역을 그대로 담은 드넓은 오픈월드 - 원작의 수 많은 모험 이야기, 이제 여러분도 경험하세요! - 숨겨진 모험 , 히든 퀘스트를 만나보세요 ▶다양한 캐릭터와의 만남 -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5개의 클래스, 숨겨진 '그 직업 까지 ' - 꾸미는 재미가 살아있는 커스터 마이징 - 소설 속 주요 인물들과 다양한 모험가를 만나보세요 ▶긴장감이 살아있는 전투 시스템 - 로자임 왕실 최고의 명예를 위해 '기사단장 선발전'..

MMORPG 웹게임 신대무협 26일 사전예약 시작

누구보다 빨리 남들과는 먼저 소개해 드리고자 허겁지겁 작성했습니다. 2019년 9월 26일 (금) 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는 웹 MMORPG 게임이 있다고해서 혹시나 놓치시는분들 없길바라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하겠습니다. 웹 MMORPG 게임 신대무협은 공식 티저 영상을 올리며 26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하는데요 간단히 소개하자면 10월에 런칭 예전인 신대무협은 무협 속 영웅 협객들의 화려한 무용담 뒤에 숨은 비정하고도 끔찍한 무림의 세계를 현실감 있게 잘 표현해낸 온라인 게임으로, 캐릭터가 위치한 모든 장소는 PK전투가 가능한 전장으로 설정되어있어 한시도 긴장감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무림의 세계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게임은 외공이 다른 남녀 캐릭터 및 3가지 직업 선택이 가능하며, 각 캐릭터는 자신만의 고유..

MMORPG 검은달 CBT 성공적 마감

안녕하세요 『 MMORPG 검은달 』 한번쯤 들어보셨지 않으셨나요? 그럼 제가 이 글에서 아주 낱낱히 파헤쳐 드리겠습니다. 아래 글을 잘 읽어주시고 공감과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수준높은 자유도를 담은 MMORPG 검은달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출시를 앞두고 있는 모바일 MMORPG 게임 중에서 검은달의 정식 오픈을 필자는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분들이 기다리고 있을텐데요. 현재 높은 자유도와 몰입감 그리고 그래픽뿐만 아니라 모션 까지 아주 제대로된 게임이기 때문에 그러지 않을까요? 지난 9월 17일부터 ~ 25일 18시까지 사전체험(CBT)를 실시하였습니다. 이 글은 26일날 쓰였기때문에 이글을 보고있으셔도 CBT는 할 수 가 없겠네요. 빨리 글을 올릴걸 그랬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플레이..

넥슨 메이플스토리 6000일 이벤트 파티

넥슨 메이플스토리가 6000 ! 6천일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앙증맞은 메이슬스토리 메이플스토리 6천일 기념으로 [6000일]파티가 진행되는데요 ┎ 2019년 10. 01 화요일 하루동안 의자 획득이 가능합니다. ┚ ▶ 획득한 의자에서 누적 6000초 동안 앉아 있으면 무료로 선물들을 받을 수 있으니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 이벤트틑 10월 7일까지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 넥슨 메이플스토리에서 무료로 준다고하니 좀 이상하긴 하네요. 하 ! 지 ! 만 ! 역시 무료가 있으면 유료도 있는법 그래도 이정도면 메이플스토리 많이 발전했다고 생각합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2019년 9월 26일(목) 점검 ~ 2019년 10월 9일 (수) 오후 11시 59분까지 판매 이번 6000일 이벤트목록..

메이플스토리m 위습의 원더베리 5기 펫 세트 효과

위습의 원더베리는 캐시상점 or 레드크리스탈 상점의 펫 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습의 원더베리 구입 시 원더 펫 또는 펫 소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원더 ㅂ르랙 등급의 펫은 전용 생명의 물로만 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 위습의 원더베리 구입 시 획득한 아이템은 교환권 형태로 지급됩니다. 미드나잇 이클립스 펫은 룬 자동 사용 기능과 일반 버프 펫보다 더 많은 자동 버프 포션 기능이 있으며, 더 높은 세트 효과 스탯을 받을 수 있습니다. 미드나잇 이클립스 펫을 장착하면 세트 효과를 받게 되며, 장착한 미드나잇 이클립스 펫 수에 따라 최대 3세트 효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펫 3세트 착용 시, HP/MP/버프 포션 자동 소비 + 버프 스킬 총 12개 등록 + 피버 버프 자동 발동까지 한번에! 나..

던파 9월 19일 천계전기 업데이트, 마계 대전 가이드 던전 추가

누적 참여할 때마다 강화되는 보상! 매주 누적 참여한 횟수에 따라 누적 참여 보상이 강화되며, 강화된 보상은 마지막 주인 4주차에 이벤트 창에서 받기를 클릭하여 획들할 수 있습니다. 1회 누적 참여: 쌀 가마 1개 2회 누적 참여: 쌀 가마 3개 3회 누적 참여: 쌀 가마 6개 4회 누적 참여: 쌀 가마 10개 누적 참여 보상은 마지막 주인 4주차에만 획득할 수 있습니다. 황금벼! 풍년 쌀가마[단계별]에 들어있는 황금벼! 쌀 가마는 계정귀속, 2019년 10월 17일(목) 06시 일괄 삭제되며, 구성품은 주차 보상으로 받는 쌀 가마와 동일합니다. 본 이벤트는 계정 단위로 참여 가능합니다. 적정 레벨 던전은 17레벨 이상 캐릭터에 적용되는 시스템입니다. 적정 레벨 던전 제외: 조안 페레로의 항해 일지 던전..

브라운더스트 무료쿠폰 이벤트 및 캐릭터, 게임 정보 소개

브라운더스트는 겜프스에서 개발하고 네오위즈에서 서비스하는 전략RPG이며 2017년 4월 24일 정식 서비스를 개시했다. 다양한 종류의 용병을 6X3크기의 맵에 최대 9명 배치해 턴 방식으로 싸운느데, 각 용병의 공격범위, 순서는 물론 적들의 분포와 행동 순서, 버프/ 디버프 등도 따져봐야 하는 전략적인 게임이다. *공격형 캐릭터 -군터(용기사 군터): 민첩성 0, 치명피해 50, 치명확률 10, 방어력 10, 생명력 1795, 공격력 443/ 적 피격 시 더 많은 피해, 내 공격력과 적 남은 생명력 비례 추가 피해, 공격력 증가 대신 더 많은 피해, 적 화상 피해 -로건(위대한 전사 로건): 민첩성 5, 치명피해 75, 치명확률 10, 방어력 5, 생명력 2992, 공격력 530/ 방어형 적 추가 피해,..

메이플스토리 추석 맞이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 시 15분부터 10분동안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에서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눈깨비는 홀수 시간마다 경험치 획득량 +15% 축복 효과를, 쌍눈깨비는 짝수 시간마다 올스텟/ 공격력/ 마력 +15, 몬스터 방어율 무시/ 보스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5%, 최대 HP, MP +1500 축복 효과를 30분간 줍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17채널 헤네시스, 리프레, 이름 없는 마을에서 각 마을에 한 번에 한 명씩 탑승이 가능합니다. 이용금액은 탑승료 1억 메소와 팡팡 뿌릴 금액 2억 메소입니다. 메소 팡팡 구름도깨비를 5번 탑승한 후에 NPC 몽실에게 가면 메소가 뚝딱! 의자를 받을 수 있습니다. 메소 팡팡 구름도깨비를 통해 뿌린 메소가 억 단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