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6 2

스텔라 세틀러 - 우주 정착 개척 시뮬레이션 기지 건설, 도시 건설하는 경영 게임

스텔라 세틀러 - 우주 정착 개척 시뮬레이션 기지 건설, 도시 건설하는 경영 게임 “스텔라 세틀러”는 우주 정착 배경의 도시 건설 및 경영 게임입니다. 유저는 독특한 3D 건축 시스템으로 다양한 외계 행성에 정착지를 만들고 운영하여 발전시킵니다. 충분한 자원을 모아 강력한 우주선을 제작하여 우주 깊은 곳을 탐험하세요! “스텔라 세틀러”는 우주 정착을 배경으로 한 도시 건설 및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유저는 가혹한 외계 환경에서 정착지의 리더가 되어 생존을 위해 노력하며, 정착지를 발전시켜 번성시키는 것이 목표입니다. 게임의 각 행성은 독특한 환경, 광산, 이벤트, 신규 정착민, 건축 모듈, 스토리 등 특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도시 발전을 자유롭게 계획하고, 광물 채굴로 자원을 모아 기반을 다진 후에..

헤어드레서 시뮬레이터 - 가위를 잡고 미용사로 취직하기? 돈을 벌어 내 미용실을 확장하고 직원을 고용하자!

헤어드레서 시뮬레이터 - 가위를 잡고 미용사로 취직하기? 돈을 벌어 내 미용실을 확장하고 직원을 고용하자! 가위를 손에 잡고 미용사의 세계로 떠나보세요! 돈을 벌어서 자신의 미용실을 확장하고 직원을 고용하세요. 자격을 향상시켜 미용사의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미용사의 중요한 도구들로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 간단한 머리 자르기가 얼마나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색상과 레이어링을 실험해보세요. 머리채를 씻고, 최고의 제품을 사용하여 샴푸하고, 건조하고, 전체 머리스타일링 과정을 단계별로 진행하세요. 발라야지, 돌기 또는 하이라이트 - 창조의 선택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스타일링 기술을 향상시키고 고객의 기대를 충족하세요. 스트레이트, 곱슬, 아니면 세련된 룩을 완성하기 위해 앞머리를 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