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역할 고정 도입 및 신규 영웅 시그마 소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오버워치 내 고질적 문제중 하나였던 대전 시스템에 대한 피드백으로 역할 고정을 도입한다. 게임 시작 전에 결정되는 몇몇 문제들이 경기 진행 중의 부정적인 상황과 상호 작용으로 이어진다는 것이다. 영웅을 선택하는 동안 갈등, 불만족, 적대로 이어진다거나 플레이할 의향이 없는 영웅 또는 역할을 고르라고 압박을 준다거나해서 결국 팀 조합을 채우기 위해 재미를 느끼지 못하는 영웅을 종종 플레이하게 된다. 이런 문제를 개선하기 위해 역할 고정이 도입된다. 플레이어들은 게임에서 하고 싶은 역할을 게임 전에 선택한다. 그리고 경기에 들어가기 전에 앞서 선택한 역할에 속하는 희망 영웅을 선택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돌격, 공격, 지원 역할 각각 2명씩 고정된 것에 대하여 영웅 밸런싱 조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