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2 3

[메이플스토리2] 여름 기념 먼데이 상점 OPEN! 주말에 주화 받고 월요일에 아이템 구매~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인기 게임 메이플스토리2!여름을 기념해서 특별한 상점이 문을 열었다고 해요 바로바로... 월요일의 행복, 먼데이 상점~ 주화도 모으고 아이템도 사고,돌아온 먼데이 상점에선 어떤 일들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메이플스토리2의 SUMMER 먼데이 상점 이벤트는2018년 7월 26일 (목) 점검 후부터 2018년 8월 20일 (월)까지 이어진다고 해요 이벤트 소식을 들으니 매주 월요일이 기다려지네요ㅎㅎ 먼저 썸머 먼데이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기 위해서는매주 주말 받을 수 있는 먼데이 상점 주화를 모아야 한답니다 참고로 이번 이벤트는 50레벨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해주세요! 토요일과 일요일에 메이플스토리2를 플레이하면 시간이 기록된답니다접속 누..

[리니지] 터져라 물폭탄 이벤트로 경험치와 선물까지!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어릴적 던지고 놀던 시원한 물풍선의 추억, 리니지에서 새롭게 준비한 '터져라 물폭탄' 이벤트로 다시 한번 느껴보실 수 있게 되었어요 물폭탄을 던졌을 뿐인데 경험치와 선물까지 팡팡! 이런 기회, 놓칠 수 없죠ㅎㅎ 리니지의 터져라 물폭탄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뉘어서 진행된답니다 1차는 2018. 7. 11 (수) 정기점검 후 ~ 7. 18 (수) 정기점검 전까지,2차는 2018. 8. 1 (수) 정기점검 후 ~ 8. 8 (수) 정기점검 전까지라고 해요 지금부터 시작하시는 분들은 2차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먼저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필수 준비물인 물폭탄과 포대자루를 챙겨야해요! 아이템은 기란마을에 위치한 콩 수집가에게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 이미지를 보..

리니지 2018.08.02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 (JUMF 2018) 라인업 소개 및 이벤트까지!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여름 휴가,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내실 생각인가요?저는 뮤직 페스티벌에 가서 신나게 뛰어놀며 더위로 인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려고 해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홀리데이랜드 등 다양한 여름철 공연들이 있지만요즘 새롭게 떠오르는 핫한 뮤직 페스티벌이 있답니다 이름하야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 앞글자를 하나씩 따서 JUMF 2018이라고 부른다고도 하네요 전주얼티밋뮤직페스티벌은 2018년 8월 3일 금요일 ~ 8월 5일 일요일까지 삼일간! 전북대학교과 전주 롯데백화점 사이에 위치한 전주 종합 경기장에서 열린다고 해요 고속버스, 시외버스터미널과도 가까워 기본요금만 내고 택시를 탈 수 있답니다 이제 페스티벌에 가장 중요한 라인업을 짚고 넘어가야겠죠?가장 먼저 8월 3일 (금) 라인업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