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3 3

[트리오브세이비어] 넘치는 프리미엄 PC방 혜택 알아보기

트리 오브 세이비어프리미엄 PC방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PC방에서 어떤 게임을 해야하나 고민이신 분들 있으신가요?그런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고 싶은 게임이 있답니다 바로... 넥슨의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 지금 넥슨 PC방에서 트리오브세이비어를 플레이하면 여러가지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해요 여러분도 프리미엄 PC방 혜택 알아보시고 재미있는 게임 즐겨보세요~ 먼저 첫번째, 플레이 혜택이에요 PC방 전용 강화 무기를 제공하며몬스터를 처치하고 인스턴스 던전 클리어 시 얻을 수 있는 경험치가 50% 증가!캐릭터의 이동 속도 역시 빨라졌고챌린지 모드의 입장 횟수와 동시에 수련 가능한 특성의 수가 늘어났답니다 기본 이동속도로 걸어다니기 답답했는데 덕분에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

[서든어택] 최초의 거래소 '플리마켓' OPEN 기념 이벤트

서든어택최초의 거래소 '플리마켓' OPEN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국내 정통 FPS 게임 서든어택에 신선한 업데이트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찾아왔어요 바로 서든어택 최초의 거래소,플리마켓이 오픈했답니다~ 이제 편하게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겠어요ㅎㅎ 플리마켓 오픈을 기념해서 서든어택이 준비한 몇가지 이벤트들이 있다고 하는데요,기간은 2018년 6월 2일 (목)부터 8월 30일 (목) 점검 전까지! 어떤 이벤트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해요 먼저 첫번째, SP 뿜뿜 미션 이벤트1주차부터 4주차까지 매 주 진행되는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이 뿜뿜! 쏟아진다고 하네요 8월 2일 목요일부터 8월 8일 수요일까지가 1주차에 해당된답니다 미션 컴플리트 하고 SP와 플리마켓 응모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

[리니지2] 수룡 파푸리온과 싸우고 블러디 서버를 탐험하자, 파푸리온 원정대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최근 리니지2에 커다란 업데이트 소식 두가지가 있었답니다 바로 수룡 파푸리온의 등장과 11년만의 신규 서버 블러디 오픈! 리니지2는 이를 기념해 수룡 파푸리온과 맞서 싸우고, 신대륙 블러디를 탐험할 용사들을 모집하고 있다고 해요 기존 유저들은 신규/복귀 유저를 원정대에 초대하고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초대받은 신규 / 복귀 유저들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번 '파푸리온 원정대' 이벤트~ 어떤 선물들이 쏟아지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리니지2의 이번 이벤트는2018년 7월 30일 (월) 임시점검 후 ~ 8월 29일 (수) 정기점검 전까지 이어진다고 해요 약 한달간의 남은 기간동안 원정대를 꾸려 모험을 떠나보아요! 리니지2에서 원정대 소집문을 내렸네요 깊은 바다속에 ..

리니지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