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21 3

크레이지아케이드 AR 스티커로 셀카찍자, 프로듀스 셀크아왕!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여러분은 AR 기술이 무엇인지 알고계시나요? AR은 증강현실을 가리키는 또 다른 말로 현실 이미지에 3차원 가상 이미지를 겹쳐서 보여주는 기술을 뜻한답니다 현실세계에서 포켓몬을 잡을 수 있었던 포켓몬GO가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대표적인 작품이에요 우리의 물풍션 액션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도 이 AR 기술을 이용한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갤럭시 앱스와 크레이지아케이드가 함께하는 PRODUCE 셀크아왕 이벤트~ 새롭게 출시된 크레이지아케이드 AR 카메라 스티커를이벤트 기간 한정,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는 대박적 소식! 크아 AR 스티커는 두가지 방법으로 다운받을 수 있어요 1. 삼성 갤럭시 앱스를 통해갤럭시 스마트폰 카메라로 들어가 우측 하단의 스티커 버튼을 클릭,무료스티커..

테일즈런너 카오스 제로 완전정복 이벤트, 미션 달성하고 깃발 꽂아 선물받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신나게 RUN RUN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가 이번 여름,8주 연속으로 새로운 카오스제로 업데이트를 선보이고 있어요 칼날반도와 함께 공개된 카오스 제로 완전정복 이벤트! 2018년 8월 16일 목요일부터 9월 18일 화요일 23시 59분까지카오스 제로와 관련된 미션을 달성하면 깃발을 모아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내용인지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이벤트 기간동안 카오스 관련 12가지 미션을 클리어하면 깃발을 획득할 수 있답니다이렇게 획득한 깃발들은 테일즈런너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상과 교환 가능하다고 해요 깃발을 많이 모을수록 좋은 아이템을 받을 수 있겠죠? 카오스 트레이닝 팀 승리 5회 / 카오스 기사단 대전 참여 5회 / 카오스 진영 점령전 팀 승리 5회 / 초스피드 튜..

모바일 디펜스게임 좀비월, 무료쿠폰 받고 좀비로부터 살아남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저는 최근 월드워Z, 28일 후, 새벽의 저주, 미드 워킹데드 등 좀비물을 보는 재미에 푹~ 빠져있답니다 좀비 바이러스에서 살아남기 위해 떠나는 여정과생존자들끼리의 교류, 아찔함과 통쾌한 액션까지! 그러던 와중 좀비를 내세운 신규 모바일게임이 있다고 해서 헐레벌떡 플레이 해봤답니다바로바로... 좀비월 (ZOMBIE WALL)! 방치형 모바일게임이다보니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좀비를 처치할 때마다 느껴지는 타격감이 묘하게 중독적이더라구요디펜스 게임의 본분에 충실한 점도 좋았어요ㅎㅎ 그럼 지금부터 좀비월만의 특징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자동 공격을 베이스로한 방치형 게임이지만 플레이어가 직접 터치해 원활하게 게임을 풀어나갈 수도 있답니다 일정량의 터치 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