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31 3

천애명월도 X 네이버 오픈 기념 이벤트 소개, 접속만 해도 쏟아지는 선물!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소설 원작의 무협풍 MMORPG 천애명월도가 네이버 채널링을 실시한다고 해요이제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천애명월도가 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2018년 8월 31일(금) 점검 후부터 9월 19일(수) 밤 11시 59분 전까지 진행되는천애명월도 X NAVER 오픈 기념 이벤트! 첫 번째 혜택! 이벤트 기간동안 천애명월도에 접속한 분들에게는 최고급 체력 회복약 X20, 수양 200만, 귀속 은량 400금, 영웅 폄석 상자 X20, 희귀 폄석 상자 X40이 들어있는 성장 부스팅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해요 두 번째 혜택. 주차 별 접속 보너스 선물! 8월 31일(금) ~ 9월 5일(수) / 1주차 보상으로는임무 완료권(1) X10, 임무 완료..

봉인된 자물쇠 같이 열자! 던전앤파이터 '너의 봉자가 보여'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인기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새로운 이벤트 소식을 가져와봤어요 봉인된 자물쇠를 함께 열었을 뿐인데 선물이!? 2018년 8월 30일(목) 점검 후 ~ 9월 6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너의 봉자가 보여 이벤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우선 던전앤파이터 웨스트코스트의 NPC 단진을 찾아가주세요 [공개 봉자]를 클릭하면 공개 봉자 채널(하늘성 채널)로 이동한답니다 그 곳에서 공개 봉자를 직접 진행하거나다른 유저가 봉자를 여는 것을 구경하며 미션을 달성하면 끝! 이벤트 보상은 피로도 안내 영역 위쪽의 아이콘을 클릭해 받을 수 있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이벤트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일일 미션을 달성해야 해요 첫 번째 미션은 공개 봉자에 참여하여 X2 당첨 5회 보기,두..

매니아 app으로 출석체크하고 문화상품권 100% 받아가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게임 아이템 거래 NO.1 사이트 매니아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되었어요 안드로이드 유저분들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매니아를 검색, 설치 버튼을 눌러 다운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IOS 버전은 곧 출시 예정이라고 하니애플 유저분들은 매니아 app과 똑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모바일 웹으로 접속해주세요ㅎㅎ 매니아 앱의 특징은 게임을 하다가도 바로바로 스마트폰으로 거래를 할 수 있다는 점! 원하는 게임을 메인화면에서부터 직접 검색,한눈에 들어오는 UI 구성 덕분에 더욱 빠르고 쉽게 글을 등록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온라인 PC 게임 뿐 아니라 모바일게임 거래도 가능해전용 쿠폰과 특별 할인 혜택을 받아가며 판매/구매를 할 수있어요 또 거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