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14 3

강철갈퀴 요새에서 시원한 보상까지, MMORPG 아이온 '데바님 레디 액션'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처럼 더운 여름날에는 얼음이 둥둥 떠있는 콜라를 마시며영화관에서 화려한 액션 영화를 감상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엔씨소프트의 MMORPG 아이온에서도 유저들의 이런 마음을 눈치챘는지COOL한 혜택으로 가득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네요 이름부터 시원한 '데바님 레디 액션' 이벤트! 과연 인던의 주인공은 누가될지,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까요? 아이온의 '데바님 레디 액션' 이벤트는2018년 8월 8일 (수) 점기점검 후 ~ 8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강철갈퀴 요새 인던을 공략하고 열쇠를 획득해상자에서 나오는 스틸컷을 수집하는게 목표랍니다~ 데바에게 복수를 하기위해 찾아온 후트킨,강철갈퀴호 선장이었던 그를 처치하고 갇혀있는 슈고들을 구해 영웅이 될 수 ..

카트라이더 14주년 이벤트! 넘치는 혜택 갓트라이더 인정~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아주아주 즐거운 소식을 가져왔어요 바로... 우리들의 영원한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가 14주년을 맞이했답니다!(생일 축하~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는데되짚어보면 그동안 카트라이더에게도 저에게도 많은 변화들이 있었네요 함께 해온 추억들을 곱씹어보며카트라이더 14주년 기념 이벤트, 지금부터 살펴보도록 할까요? 갓트라이더 14주년 이벤트는2018년 8월 9일 목요일 오전 10시 ~ 8월 22일 수요일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이번에는 어떤 다양한 버프와 혜택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두근거리네요ㅎㅎ 먼저, 14주년과 함께하는 오후 9시 쇼타임! 8월 11일 토요일 오후 9시에는 14주년 네오(무제한)를8월 12일 일요일 오후 9시에는 시간의 모래시계..

던전앤파이터 할렘 업데이트 기념 '95레벨까지! 할렘에서 만렙할렘?'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게임 던전앤파이터! 할렘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이 시작되었어요 그중에서도 오늘 우리가 알아볼 이벤트는여러분의 캐릭터 만렙 달성을 위한 꿀벤트...!! 95레벨까지! 할렘에서 만렙할렘? 입니다~ 아론제의 잃어버린 물품 찾아주고, 보상 받아 레벨업 하고일석이조 던전앤파이터 이벤트 함께 살펴보도록 해요 던전앤파이터의 이번 할렘에서 만렙할렘 이벤트는2018년 8월 9일 (목) 점검 후 ~ 9월 13일 (목)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90레벨 이상의 캐릭터부터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먼저 할렘 시나리오의 시작 퀘스트인 '희미한 목소리'를 클리어 하면 아론제가 등장해요 신규 마계 시나리오 던전과 할렘 지역 내 던전에서몬스터나 로열 캐쉬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