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08 3

테일즈런너에서 시원한 썸머럼블 플레이! 물방울 터뜨리고 아이템도 받자

테일즈런너에서 시원한 썸머럼블 플레이!물방울 터뜨리고 아이템도 받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즐거운 여름방학! 행복한 휴가철! 여러분은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 시원하게 RUN RUN 할 수 있는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서여름을 맞이해 서바이벌 신규 모드인 썸머럼블을 선보였어요 동화나라에 새롭게 등장한 물방울 액션 썸머럼블어떤 이벤트인지 빨리 확인하러 가보자구요~ 테일즈런너 4:4 물방울 서바이벌 모드 썸머럼블!이벤트 기간은 2018년 8월 1일 (수) ~ 8월 22일 (수) 23시 59분까지랍니다 썸머럼블은 기존의 테일즈런너처럼 달리기를 하는게 아니라4 VS 4 팀전으로 상대방을 물방울에 가두고 밀어서 공격하는 방식이랍니다 방울에 갇혔다고 걱정하지 마세요아군이 부딪히면 구출 가능~ 구덩이로 떨어지면 H..

메이플스토리 버닝월드 이벤트 서버에서 퀵성장 혜택 누리자!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밤 잠 설치게 만드는 무더운 여름 날씨 메이플스토리에서는 더위보다 더 뜨거운 버닝월드 이벤트 서버를 열었다고 해요 더위엔 더위! 메이플스토리에서 뜨거운 혜택 받아가며이열치열로 올 여름 보내보시는건 어떨까요?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메이플 버닝월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메이플스토리 버닝월드는빠르고 스피디한 성장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해주는기간 한정 이벤트 서버예요 2018년 7월 7월 토요일부터 9월 20일까지 버닝월드에서 혜택을 받아가며 캐릭터를 육성하실 수 있고 이후 9월 20일 목요일 점검 후부터 10월 17일 수요일 낮 12시까지는최대 3개의 캐릭터를 스카니아, 루나, 엘리시움 월드로 이동시킬 수 있답니다 10월 17일 수요일 낮 12시..

모바일게임 추천 리니지M과 검은사막M + 구글기프트코드 이벤트

안녕하세요! 게임텔러입니다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 즐기고 있는 모바일 게임들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평소 PC게임으로 MMORPG를 즐겨하셨던 분들이라면 마음에 드실거랍니다ㅎㅎ 바로 리니지M과 검은사막M! 두 게임 모두 인기게임인 리니지와 검은사막의 모바일게임 버전으로원적의 매력은 고대로~ 가져오고 새로운 컨텐츠들은 새롭게 추가되어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있어요 리니지M의 경우넷마블이 운영하고있는 리니지2 레볼루션과는 달리원작 리니지를 만든 NC소프트에서 개발과 유통을 전부 담당하고 있어요 기본적인 세계관이나 게임의 시스템은 리니지와 비슷해서원래 리니지 유저였던 분들이시나 다른 MMORPG를 즐겨하셨던 분들이라면쉽고 재밌게 즐겨보실 수 있을거예요~ 출시한지 12일만에 누적 가입자수가 700만명을 돌파하는 등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