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1 23

블랙클로버 - 2023 모바일게임 신작 - 국내 사전예약 임박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블랙클로버 - 2023 모바일게임 신작 - 국내 사전예약 임박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블랙클로버 - 2023 모바일게임 신작 - 국내 사전예약 임박 빅게임스튜디오가 30일 '블랙클로버 모바일'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했다고 밝혔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은 일본 유명 애니메이션인 블랙클로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턴제 모바일 수집형 RPG 게임입니다. '블랙클로버'는 마법 세계에서 마력 없이 태어난 주인공인 아스타와 친구 유노가 마도사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기 위해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구현하면서도, 월드 탐색, 낚시와 채집 등 상호작용이 가능한 요소를 추가하여 다양한 즐길거리를 구비..

아르젠트 트와일라잇 - 넥슨의 수집형 RPG 개발 중단 소식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르젠트 트와일라잇 - 넥슨의 수집형 RPG 개발 중단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르젠트 트와일라잇 - 넥슨의 수집형 RPG 개발 중단 소식 넥슨이 수집형 RPG '아르젠트 트와일라잇'의 개발을 중단했다는 소식이 26일 전해졌습니다. '아르젠트 트와일라잇'은 넥슨의 신규 개발본부에서 수집형 RPG게임의 끝판왕을 목표로 개발했던 게임인데요. 과거 '프로젝트 SF2'로 처음 모습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언리얼 엔진4 기반 풀 3D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유쾌한 스토리텔링이 특징인 게임이죠. 지금까지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르젠트 트와일라잇'은 300종이 넘는 캐릭터와 캐릭터 간의 이야기, 다양한 상호작용 시스템, 캐릭터의 스킬범위 사거..

스팀게임추천 - 락스타 지망생 되는게임 - 하이 파이 러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 락스타 지망생 되는게임 - 하이 파이 러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추천 - 락스타 지망생 되는게임 - 하이 파이 러시 '하이 파이 러시'는 2023년 1월 26일 출시되었습니다. 락 스타 지망생 차이가 되어 비트를 타고, 오합지졸 팀과 함께 사악한 거대 기업을 상대로 요란한 리듬 전투를 벌이는 게임입니다. 탱크 게임웍스가 개발한 하이 파이 러시는 캐릭터와 세계, 그리고 전투가 음악과 트렌디하게 어우러지는 신개념 액션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게임의 주인공은 바로 기업의 수상쩍은 실험을 받아 심장과 뮤직 플레이어가 실수로 합쳐져 '불량품' 이라는 낙인이 찍히고 만 '차이'. '차이'는 이제 자유를 ..

나이트 크로우 - 2023년 차세대 대작 - 위메이드의 반격 시작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 2023년 차세대 대작 - 위메이드의 반격 시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트 크로우 - 2023년 차세대 대작 - 위메이드의 반격 시작 반격 준비를 마친 위메이드의 밤까마귀들 - 위메이드 신작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RPG 장인들이 신규 IP 구축을 꿈꾸는 위메이드와 만났습니다. 올 4월 출시가 공식 발표되었고 이달 16일 티저 사이트를 공개하고 순차적 게임 공개 정보를 시작했습니다.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5 기반으로 만들어진 MMORPG 입니다. 고퀄리티 그래픽과 모바일, PC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데요. 지스타 발표 당시 공개한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총 16명으로 산봉우리에 위치한 격전지 필드..

스팀 건설게임 축제 - '압도적으로 긍정적' 스팀게임 - 서브노티카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 건설게임 축제 - '압도적으로 긍정적' 스팀게임 - 서브노티카 주제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 건설게임 축제 - '압도적으로 긍정적' 스팀게임 - 서브노티카 '압도적으로 긍정적' 스팀게임 - 서브노티카 기본 설명 서브노티카는 오픈월드 생존제작게임입니다. 위험과 경이로움이 가득한 외계의 바다 속으로 내려가세요. 장비를 제작하고, 잠수함을 조종하며 야생 생물보다 앞서가세요. 우거진 산호초, 화산, 동굴 같은 많은 장소들을 탐험하세요. 물론 살아남는 걸 잊으면 안 되겠죠. 당신은 외계 대양 행성에 추락했고, 심해로 내려가는 것 말고는 다른 길이 없습니다. 서브노티카의 대양은 햇빛에 흠뻑 젖은 얕은 산호초부터 위험스러운 심해..

라그나로크 X 장비 강화 - 재료 지점 소모량 화면 및 시스템 소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라그나로크 X 장비 강화 - 재료 지점 소모량 화면 및 시스템 소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라그나로크 X 장비 강화 - 재료 지점 소모량 화면 및 시스템 소개 라그나로크 X 장비 강화 라그나로크X 전투에 매우 큰 영향을 주는 중요한 요소이며, 장비 강화는 장비를 더욱더 강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라그나로크 X 장비 강화 지점 중앙 분수 오른쪽 상단 구석에 있는 [홀그렌] NPC에게서 장비 강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X 장비 강화 화면 소개 화면을 절반으로 나눠, 왼쪽에는 현재 착용 중인 모든 장비가 표시됩니다. 부위는 총 8가지로 갑옷, 걸칠것, 신발, 무기/방패, 부적과 액세서리로 나뉘어 있..

스팀게임추천 농촌건설 농업 생활 시뮬레이션 - 오리엔탈 밸리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농촌건설 농업 생활 시뮬레이션 - 오리엔탈 밸리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추천 오리엔탈 밸리 개요 스팀게임추천 오리엔탈 밸리 개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리엔탈 밸리는 현대적인 새 농촌 건설과 중국 특성을 갖춘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당신은 우연히 현대 마을에 와서 현대적인 새 집을 짓고 현대 농촌 생활을 경험하고 현대 농업을 이해하고 친구를 만나 행복한 삶을 살게 됩니다. 스팀게임추천 오리엔탈 밸리 정보 스팀게임추천 오리엔탈 밸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리엔탈 밸리의 출시일은 2023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정확히 몇 월인지는 미정!! 스팀게임추천 오리엔탈 밸리 가격 아직 가격에 대한 정보는 미정입니다..

스팀게임추천 도시 건설 기지건설 전략 탐험 | 에어본 킹덤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도시 건설 기지건설 전략 탐험 | 에어본 킹덤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추천 도시 건설 기지건설 전략 탐험 | 에어본 킹덤 스팀게임추천 개요 스팀게임추천 개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늘 도시 건설자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나만의 하늘을 나는 왕국을 만들고 넓은 세계를 가로지르는 탐험을 해보세요. 다양한 환경을 탐험하고, 떠다니는 대도시를 건설하고, 아래에 있는 고단한 사람들을 돕고, 잃어버린 비밀을 밝혀내고, 궁극적으로는 에어본 킹덤의 전설을 되찾으세요. 스팀게임추천 에어본 킹덤 정보 스팀게임추천 에어본 킹덤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어본 킹덤의 출시일은 2022년 3월 8일 입니다. 에어본 킹덤은 최근 평..

스팀게임추천 액션 범죄 어드벤처 오픈월드 |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추천 액션 범죄 어드벤처 오픈월드 |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추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개요 스팀게임추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개요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연히 마피아와 마주친 택시 운전사 토미 안젤로는 망설임을 안고 범죄 조직의 세계에 발을 들입니다. 살리에리 패밀리와 손을 잡는 것은 불편한 일이었지만, 그 보상의 유혹은 무시하기에는 너무 달콤했습니다. 스팀게임추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 정보 스팀게임추천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의 출시일은 2020년 9월 25일 입니다. 마피아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스팀 모든 평가에서 긍정적인 ..

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 - 전설변신 확정권 보상 놓치면 후회해요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 - 전설변신 확정권 보상 놓치면 후회해요 주제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 이벤트 안내 드래곤라자 오리진 전설 변신 확정권이 지급되는 쿠폰 이벤트입니다. 두 회사의 콜라보 쿠폰 이벤트로서 회원들에게 영웅 변신 확정 소환권이 무조건 지급된답니다. 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 상세정보 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 상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상급 변신 카드 소환 11회 x 5매 영웅 변신 확정 소환권 전설 변신 확정권 영웅 펫 확정 소환권 상급 펫 카드 소환 11회 x 5매 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 - 신규가입 회원 영웅 변신 확정 소환권 1매, 영웅 펫 확정 소환권 1매가 지급됩니다. 드래곤라자 오리진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