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24

라스트 판타지 공략 - 투기장 버려진 사원 활용법 가이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라스트 판타지 공략 - 투기장 버려진 사원 활용법 가이드 라스트 판타지 투기장 공격팀과 방어팀을 편성 한 후 다른 유저와의 결투를 통해 승점을 획득하고, 각 주마다 순위에 따른 특별한 보상을 지급하는 컨텐츠 입니다. 도전 탭에서는 선택 도전 및 무작위 도전을 진행 할 수 있고, 랭킹 탭에서는 유저들의 랭킹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도전과 랭킹 화면을 변경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도전 상대를 갱신 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3. 현재 선택 도전이 가능한 유저들의 목록이 표시되고, 도전 버튼을 클릭 시 해당 상대와 전투를 할 수 있는 탭으로 이동합니다. 4. 투기장에서 활용 될 공격팀 및 방어..

아키에이지 워 - 3월 21일 출시 온라인 쇼케이스 시작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키에이지 워 - 온라인 쇼케이스 시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 워 - 온라인 쇼케이스 캐릭터명 사전생성 시작 최신 MMIORPG 작품 아키에이지 워가 3월 21일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대규모 전쟁을 핵심으로 구축된 아키에이지 IP의 재탄생 작품으로, 육지와 바다에서 벌어지는 전투 콘텐츠, 다양한 스킬 연계로 호쾌한 전투, 그리고 새로운 시나리오로 구성되어 있어 새로운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8일에는 아키에이지 워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는데요. 이 쇼케이스에서는 카카오게임즈의 조계현 대표와 엑스엘게임즈의 송재경 대표, 그리고 엑스엘게임즈의 박영성 PD 등 주요 제작진이 출연해 출시 일정과 게임에 ..

에테르 오브 판타지 세계관 설명과 개인적인 후기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에테르 오브 판타지 세계관 설명과 개인적인 후기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에테르 오브 판타지 세계관 설명과 개인적인 후기 에테르 오브 판타지 이야기의 시작 방대하고 아름다운 대륙에 어느 날 작은 균열이 일어납니다. 대륙력 611년, 왕실의 통치가 이어진 지 약 300년, 왕실과 귀족간의 균형이 점차 무너지며, 중앙 귀족들의 야심이 조금씩 들어납니다. 그로 인해 평온 했던 대륙에 알 수 있는 일들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마족이 부활하고 대륙이 위기에 빠집니다. 일찍이 신들의 전쟁으로 인해 심연에 봉인된 마족들이 하나둘씩 봉인에 균열을 일으키며, 대륙 곳곳에서 마족을 목격했다는 시민들의 고충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위험에 처한 왕국은 ..

탕탕특공대 쿠폰 - 2월 신규 기프트코드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한국에서 크게 흥행하여 지금까지도 계속 인기를 끌고 있는 탕탕특공대! 모바일 게임 성공 사례의 좋은 표본으로 많은 한국 게임 업계인들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어딘가 화려하고 겉멋이 잔뜩 든 게임은 아닙니다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맛이 있고 손맛이 살아있는데다가 중독성까지 있는 그런 게임이랍니다. 오늘은 이런 탕탕특공대의 쿠폰 정보와 사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이렇게 왔답니다!! 탕탕특공대 쿠폰 - 2월 신규 기프트코드 정보 안내 탕탕특공대 쿠폰 - 신규 기프트코드 쿠폰 코드 유효 기간 보상 내용 20challenge23 획득 수량 제한 보석*200+부활코인*1+코인*20K 탕탕특공대 쿠폰 사용 및 등록방법..

퀴지니어 - 요리 식당 로그라이트 던전 크롤러 경험해보기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퀴지니어 - 요리 식당 로그라이트 던전 크롤러 경험해보기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퀴지니어 - 요리 식당 로그라이트 던전 크롤러 경험해보기 매우 귀엽고 맛있는 로그라이트 던전 크롤러! 이것이 진정한 "액션" 로그라이크다! 이제 곧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후후) 던전에 들어가면서 '퀴지니어'의 세계를 탐험하고 몬스터를 물리치고 식당에서 제공할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는 데 필요한 필수 재료를 얻으세요! 인디게임 퍼블리셔 마블러스 유럽은 최근, 퀴지니어(Cuisineer)라는 식당 경영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이 올 여름 출시될 것임을 발표했습니다. 이 게임은 주인공 폼(Pom)이 부모님의 식당을 이어받고 빚을 갚기 위해 식당을 경영하며..

서머너즈 워 - 어쌔신 크리드 콜라보 진행 소식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서머너즈 워 - 어쌔신 크리드 콜라보 진행 소식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서머너즈 워 - 어쌔신 크리드 콜라보 진행 소식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은 오는 2월 28일,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어쌔신 크리드'와 콘텐츠 협업을 진행할 예정임을 발표했습니다. '어쌔신 크리드'는 각기 다른 시대 배경에서 전개되는 역동적인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고유한 세계관과 실제 역사를 절묘하게 조합한 매력적인 스토리, 그리고 암살자 세팅을 바탕으로 한 차별화된 액션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천 가지 이상의 몬스터를 수집하고 조합하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글로벌 모바일 RPG로, 지금까지 세계 시장..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오픈 - 사전예약보상 놓치지 말자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오픈 - 사전예약보상 놓치지 말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오픈 - 사전예약보상 놓치지 말자 파라이트 게임즈(Farlight Games)에서는,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가 최신 개발한 신작 3D 수집형 RPG '디스라이트'의 사전예약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디스라이트'는 릴리스 게임즈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미국과 독일, 캐나다 등 여러 나라에서 먼저 서비스되어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하였으며, 2022년에는 해외 구글 플레이에서 올해의 베스트 게임을 수상하는 등 이미 검증을 끝마쳤습니다. '디스라이트'는 신성 ..

베일드 엑스퍼트 - 파이널 베타 테스트 FBT 공개 정보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베일드 엑스퍼트 - 파이널 베타 테스트 FBT 공개 정보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베일드 엑스퍼트 - 파이널 베타 테스트 FBT 공개 정보 넥슨은 자회사인 넥슨게임즈가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베일드 엑스퍼트'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를 3월 30일부터 4월 6일까지 스팀을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3 대 3 폭파미션, 개인전, 팀 데스매치 등 새로운 모드와 밀밭, 알타시티 등 신규 맵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엄폐 및 사격이 가능한 UPS(Umbrella Protection System, 우산 방호 체계), 캔드론 등 전략 요소를 더한 신규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캐릭터와 무기를..

검강W 출시 정보 - 2월 14일 정식 서비스 시작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검강W 출시 정보 - 2월 14일 정식 서비스 시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검강W 출시 정보 - 2월 14일 정식 서비스 시작 유엘유게임즈의 모바일 MMORPG '검강W'가 14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검강W'는 더블클래스 MMORPG를 표방하는 게임으로 판타지 속의 이야기로 빠져들 수 있는 게임입니다. '검강W'는 일전 CBT 때에도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차기작을 입증한 바 있으며 지난 1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여 '오픈월드' '커스터마이징' '그래픽' 등 핵심 퀄리티를 내세워 유저의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러한 핵심 기반을 통해 글로벌 시장 (대만)에서도 앱스토어 매출순위 2위까지 달성할 수 있을 정도로 큰 성과를..

섀도우 오브 다우트 - 범죄 조사 연쇄살인범을 찾는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섀도우 오브 다우트 - 범죄 조사 연쇄살인범을 찾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섀도우 오브 다우트 - 범죄 조사 연쇄살인범을 찾는 게임 2023년 첫번째 스팀 넥스트 페스트가 지난 13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아직 몇몇 게임은 좀 더 테스트를 진행하며 유저 피드백을 받고 있는데요. 그 중엔 지난 6일부터 체험판 배포를 진행한 '섀도우 오브 다우트 (Shadows of Doubt)'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섀도우 오브 다우트는 탐정으로 활동하며 연쇄 살인범을 추적하는 과정을 다룬 1인칭 잠입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갖가지 방법을 동원해 범죄의 비밀을 조사해야 하며, 연쇄 살인범을 찾지 못한다면 본인의 목숨을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