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 34

선헤이븐 | 썬헤이븐 - 스타듀밸리 같은 판타지 농사 게임 농업 모험 농장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선헤이븐 | 썬헤이븐 - 스타듀밸리 같은 판타지 농사 게임 농업 모험 농장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선헤이븐 | 썬헤이븐 - 스타듀밸리 같은 판타지 농사 게임 농업 모험 농장 마을 사람들과 농장과 관계를 구축하거나 마법, 괴물, 드래곤 퀘스트를 진행하세요. 8인 멀티플레이 또는 솔로 어드벤처에서 스킬 트리를 통해 레벨을 올리세요! '썬헤이븐'은 드래곤, 마법, 메인 퀘스트라인, RPG 스타일 스킬 진행, 심지어 최종 보스까지 포함하는 멀티플레이어 판타지 농업 시뮬레이션입니다. 이 아늑한 농업 RPG에서 농장, 물고기, 싸움, 광산, 대장장이, 요리 및 공예를 즐겨보세용! 수많은 캐릭터 커스터마이제이션! 7개의 다른 종족과 200..

란 : 잃어버린 섬 RAN: Lost Islands 액션 어드벤처 배틀로얄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란 : 잃어버린 섬 RAN: Lost Islands 액션 어드벤처 배틀로얄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란 : 잃어버린 섬 RAN: Lost Islands 액션 어드벤처 배틀로얄 게임 용사들이 차가운 강철과 정면으로 맞서던 시대, 100명의 추방자들이 영광과 황금을 찾아 저주받은 섬에 모인다. 단 한 명만이 카타나, 부싯돌, 레이피어, 브로드소드를 사용하는 격렬한 근접전을 통해 떠날 것입니다. 강철과 화약의 시대에 싸우면서 사무라이, 닌자, 기병, 창병을 포함한 9가지 클래스 중 하나가 될 무기와 갑옷을 발견하세요. 보트, 말, 글라이더, 갈고리를 사용하여 무자비한 적, 폭력적인 쓰나미, 악성 토네이도를 극복하면서 풍경을 횡단..

알비온 온라인 - 스팀 평가 좋은 오픈월드 RPG 유튜브 광고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알비온 온라인 - 스팀 평가 좋은 오픈월드 RPG 유튜브 광고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알비온 온라인 - 스팀 평가 좋은 오픈월 RPG 유튜브 광고 게임 알비온 온라인은 높은 자유도를 가진 판타지 MMORPG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직접 경제, 직업, 전투방식을 만들어가고 스릴 넘치는 PvP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위험과 기회가 가득한 방대한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부를 쌓고, 연합군을 결성하며 알비온 세계에 당신의 역사를 기록해 보세요. 알비온 온라인은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높은 플레이 자유도를 가진 MMORPG입니다. 알비온 온라인은 거의 모든 아이템을 플레이어가 직접 제작하며 경제 시장을 플레이어들이 ..

드레지 DREDGE 바닷속 심해 낚시 어드벤처 탐험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드레지 DREDGE 바닷속 심해 낚시 어드벤처 탐험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드레지 DREDGE 바닷속 심해 낚시 어드벤처 탐험 게임 DREDGE는 바닷속 사악한 암류와 함께하는 싱글 플레이 낚시 어드벤처입니다. 어획물을 판매하고, 배를 업그레이드하고, 심해 속에서 오랫동안 묻혀 있던 비밀을 건져 올리세요. 그리고 수수께끼의 군도를 탐험하고 어떤 것들은 왜 잊힌 채로 내버려 두는 게 최선인지 알아보세요. 커스텀 로드를 받으려면 DREDGE를 사전 구매하세요! 이 향상된 스타팅 낚싯대로 유리한 조건에서 시작해 보세요. 제작자의 회사 색상으로 장식된 세련된 장비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닙니다...

인챈티드 Innchanted 여관 버전 오버쿡 캐주얼 현동 인디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챈티드 Innchanted 여관 버전 오버쿡 캐주얼 현동 인디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인챈티드 Innchanted 여관 버전 오버쿡 캐주얼 현동 인디 게임 친구들과 마법 여관을 운영하세요! 이런, 사악한 마법사 지주가 야룰의 가족 여관을 빼앗았어요! 친구들과 힘을 합쳐 가문의 유산을 되찾으세요. 따뜻하면서도 정신없는 모험이 펼쳐지는 가운데, 여관을 관리하면서 물약을 조제하세요. 낚시, 요리, 전투도 가능합니다. 친구들과 마법 여관을 운영하세요! 이런, 사악한 마법사 지주가 야룰의 가족 여관을 빼앗았어요! 친구들과 힘을 합쳐 여관 관리, 물약 조제, 낚시, 요리, 전투를 수행하고 가문의 유산을 되찾는 마법 모험을 떠나세요..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새롭게 발견된 행성, 여러분만의 세계를 운영해 발전하는 것을 지켜보고 인구를 키우세요. 자원을 모아서 가공하여 도시로 보내 영역을 키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이 행성을 테라포밍하여 인류가 살기 적합한 곳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대기 기온을 올리고, 바다와 강을 만들며 숲을 키우세요. 새롭게 발견된 행성의 자원을 관리하세요. 도시에 자원을 공급하고 테라포밍 프로젝트를 운영하세요. 광물을 추출해 변형시킨 다음 도시로 수송하세요. 도시를 확장해야 합니다. 온실 가스 공장 ..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드 - 생존 기지 건설 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드 - 생존 기지 건설 게임 추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드 - 생존 기지 건설 게임 추천 소인이 되어 웅장한 모험을 경험하세요! 드넓고 위험천만한 세계에서 멀티플레이어 생존 게임을 즐기세요. 먹이 사슬의 밑바닥에 있는 자그마한 존재에게는 대비가 중요합니다. 무기와 갑옷을 만들고, 생물을 길들인 뒤 올라타고, 야영지를 만들고, 새로운 낯선 땅을 탐험하세요. “거인의 시대가 도래하기 전에 우리는 태양과 달 아래에서 자유롭게 살았습니다. 이후 수백 년이 흘렀지만, 지상 세계에 관한 이야기는 대대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거인이 사라졌으니, 선봉대 여러분은 다시 한번 야생으로 모험..

시푸 Sifu 고난이도 범죄 무술 액션게임 - 타격감 장난 아님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시푸 Sifu 고난이도 범죄 무술 액션게임 - 타격감 장난 아님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시푸 Sifu 고난이도 범죄 무술 액션게임 - 타격감 장난 아님 시푸 Sifu는 쿵푸 전투 메커니즘과 시네마틱 무술 액션을 갖춘 현실감 넘치는 3인칭 난투극으로, 플레이어들은 복수의 길을 걷게 됩니다. 어떤 성별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하든, '시푸'에서 여러분은 가족을 암살한 자들을 찾는 복수의 길을 걸으며 이 질문에 대해 숙고하게 될 겁니다. 승자 독식. 여러분에겐 동료는 없으나, 끝없이 쏟아지는 적들, 그리고 여러분을 죽음에서 부활시켜줄 신비로운 부적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조심하십시오! 비밀 무기에는 엄청난 대가가 따릅니다. 그것은..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데이드림 소개 리틀 그리핀은 아무도 반기지 않는 미지의 세계에 갇혀 그의 곰인형 친구인 비어리에게만 의지합니다. 그들은 퍼즐을 풀고 무서운 괴물들로부터 도망치면서 이 세상에는 악몽보다 더한 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공포에 사로잡히고, 퍼즐로 가득 찬, 분위기 있는 모험 게임인, 백일몽: 잊힌 슬픔 의 제1막입니다. 백일몽: 잊힌 슬픔은 내면의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소년 그리핀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담긴 분위기 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다행히도 곰인형 친구..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해브 어 나이스 데스는 과로에 고생하는 데스가 되어 플레이하는 2D 액션 로그라이크로, 통제 불능인 직원들 때문에 영혼의 균형과 데스의 휴가 계획이 틀어지고 말았습니다. 질서를 회복하려면 대낫을 들고 직원들과 서열 정리를 해야 합니다. 죽음 주식회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죽음 주식회사의 음침한 매력을 즐기며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여러 부서를 탐험하세요. 언제나 최신 사내 가십을 빛의 속도로 알려오는 싹싹한 호박 머리 비서 펌프 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