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0 2

스트레인지 호티컬쳐 - 조그만 마을의 식물가게 주인이 되어 식물들을 수집하자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트레인지 호티컬쳐 - 조그만 마을의 식물가게 주인이 되어 식물들을 수집하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트레인지 호티컬쳐 - 조그만 마을의 식물가게 주인이 되어 식물들을 수집하자 으스스한 동네에서 뭔가 수상쩍은 식물들을 분류하고, 더 수상한 식물들을 수집하면 되는 퍼즐 + 탐험 게임입니다. 삼촌이 죽고 난 후 원예술에 쓰이던 각종 식물이 자라는 가게를 물려받은 뒤, 16일 동안 동네 곳곳에서 새로운 식물들을 모으고, 마을 주민들을 도와주고, 기묘한 오컬트 사건을 해결하면 되는데요. 플레이타임이 그렇게 긴 게임은 아니며 1회차 때 약 3 ~ 4시간 걸려 첫 엔딩을 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식물을 발견해 식별하고, 고양이를 쓰다듬고..

스팀게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애니좀 봤다면 꿀잼인 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팀게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애니좀 봤다면 꿀잼인 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팀게임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 애니좀 봤다면 꿀잼인 겜 300년 동안의 지배. 수수께끼의 가면. 잃어버린 고통과 기억. 강대한 불꽃의 검을 사용할 수 있는 단 한 사람이 되어, 손대기를 거부하는 소녀와 다른 동료들과 함께 압제자에 맞서 싸워라. 진화한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풍부한 표정의 캐릭터들이 자아내는 해방을 위한 싸움의 이야기. 「애트모스 셰이더」로 그려지는 자연과 세계: 애니메이션 표현과 수채화 등 2가지 기법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그래픽 셰이더가 등장. 아름답고 세밀한 비주얼 테이스트의 배경 속을, 매력적인 디자인의 캐릭터들이 여행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