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8 2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데이드림 - 데모버전 플레이 가능한 리틀나이트메어 같은 게임 데이드림 소개 리틀 그리핀은 아무도 반기지 않는 미지의 세계에 갇혀 그의 곰인형 친구인 비어리에게만 의지합니다. 그들은 퍼즐을 풀고 무서운 괴물들로부터 도망치면서 이 세상에는 악몽보다 더한 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공포에 사로잡히고, 퍼즐로 가득 찬, 분위기 있는 모험 게임인, 백일몽: 잊힌 슬픔 의 제1막입니다. 백일몽: 잊힌 슬픔은 내면의 두려움에 맞서 싸우는 소년 그리핀의 감동적인 스토리가 담긴 분위기 있는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다행히도 곰인형 친구..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해브 어 나이스 데스 Have a Nice Death - 타격감 좋고 조합 다양한 겜 해브 어 나이스 데스는 과로에 고생하는 데스가 되어 플레이하는 2D 액션 로그라이크로, 통제 불능인 직원들 때문에 영혼의 균형과 데스의 휴가 계획이 틀어지고 말았습니다. 질서를 회복하려면 대낫을 들고 직원들과 서열 정리를 해야 합니다. 죽음 주식회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죽음 주식회사의 음침한 매력을 즐기며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여러 부서를 탐험하세요. 언제나 최신 사내 가십을 빛의 속도로 알려오는 싹싹한 호박 머리 비서 펌프 퀸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