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3 3

메탈 헬싱어 | 스팀 압긍받은 메탈 리듬 FPS게임 그냥 사세요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탈 헬싱어 | 스팀 압긍받은 메탈 리듬 FPS게임 그냥 사세요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메탈 헬싱어 | 스팀 압긍받은 메탈 리듬 FPS게임 그냥 사세요 메탈 헬싱어 정보 여덟 개의 지옥을 헤쳐 나아가는 극악무도한 여정에서 메탈과 복수의 리듬에 맞춰 살육을 연주하십시오. 놈들에게 비트의 두려움을 선사하십시오. 메탈 : 헬싱어는 악마 무리와 끝내주는 무기 그리고 육중한 메탈 음악이 한데 어우러지는 리듬 FPS입니다. 복수심에 사로잡힌 반인반마 이름 없는 자가 되어 지옥의 가장 치열한 영역에서 끝까지 싸우십시오. 악마 무리와 그들의 우두머리를 도륙하고 진홍의 심판자와의 장대한 결전을 준비하십시오. Metal: Hellsinger는 ..

건파이어 리본 - FPS 게임과 로그라이크의 완벽한 결합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건파이어 리본 - FPS 게임과 로그라이크의 완벽한 결합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건파이어 리본 - FPS 게임과 로그라이크의 완벽한 결합 건파이어 리본 설명 1인칭 시점 사격과 Roguelite의 랜덤 요소, RPG의 전략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테이지 돌파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안에서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영웅들을 조작하여, 랜덤하게 구성되는 스테이지에서 무작위로 드롭되는 아이템을 사용해 다양한 빌드를 구상하며 모험에 도전하게 됩니다 《Gunfire Reborn》은 1인칭 시점 사격과 Roguelite의 랜덤 요소, RPG의 전략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테이지 돌파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안에서 서로 다른 능력..

프라시아 전기 직업 클래스 4종 설명 - 스탠더는 클래스다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프라시아 전기 직업 클래스 4종 설명 - 스탠더는 클래스다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프라시아 전기 직업 클래스 4종 설명 - 스탠더는 클래스다 프라시아 전기 스탠더 무엇일까 인간의 힘을 뛰어넘어 엘프와 맞서는 자, 스탠더. 세간에서 스탠더는 누구나 될 수 있다고 하지만, 스탠더에게 필요한 것은 잠재력, 즉 기본적으로 특출난 인간만이 가능한 일이다. 파도세계의 얽힘을 이해하고 있는 자 중에 소수만이 심연을 받아들이고도 살아남을 수 있다. 가진 잠재력과 심연을 받아들이는 방식을 토대로 스탠더가 된 이들은 각자의 얽힘에 따라 '스탠스'를 가지고 강력한 힘을 사용했다. 아주 오랜 기간, 스탠더들은 하나의 스탠스만을 쓸 수 있다고 알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