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 61

마이 타임 앳 샌드록 - 사막 도시로 떠나 무너져가는 공방을 재건해보자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마이 타임 앳 샌드록 - 사막 도시로 떠나 무너져가는 공방을 재건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마이 타임 앳 샌드록 - 사막 도시로 떠나 무너져가는 공방을 재건해보자 사막 도시 샌드록으로 떠나 초보 공방주의 역할을 수행하세요. 여러분의 든든한 도구를 사용해 자원을 모으고, 기계를 만들고, 무너져가는 공방을 효율적인 생산 시설로 만들어, 마을을 경제 위기의 문턱으로부터 구하세요! My Time at Sandrock-마이 타임 앳 샌드록은 마이 타임 앳 포샤와 마찬가지로, 재앙의 날로 인해 대부분의 현대 기술이 파괴된 후 300년이 흐른, 재난 이후의 평온한 세상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샌드록의 신규 공방주 일자리 제안을 수락..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4 - 격동의 4세기 동안 하나의 국가를 통치하라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4 - 격동의 4세기 동안 하나의 국가를 통치하라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유로파 유니버설리스 4 - 격동의 4세기 동안 하나의 국가를 통치하라 Europa Universalis IV에서는 격동의 4세기 동안 하나의 국가를 통치할 수 있습니다. 비교할 수 없는 자유도, 깊이 있는 스토리, 정확한 역사적 고증을 즐기며 국토를 다스리고 세계를 정복하세요. 세계 역사를 새롭게 쓰며 시대를 풍미할 제국을 만드세요. 깊이 있는 역사적인 배경 르네상스 시대 이전의 영토가 지도에 그대로 재현되었습니다. 수백 개의 국가 중 하나를 선택하고 혁명의 시대까지 국가를 통치하세요. 아니면 역사적인 군주와 지도자로 원하는 시대에서 ..

서킷 슈퍼스타 - 레이싱 팬이 직접 만든 탑다운 레이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서킷 슈퍼스타 - 레이싱 팬이 직접 만든 탑다운 레이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서킷 슈퍼스타 - 레이싱 팬이 직접 만든 탑다운 레이서 Circuit Superstars는 레이싱 팬을 위해 레이싱 팬이 만든 탑다운 레이서입니다. 여러 세대에 걸친 레이싱을 기념하고 기분 좋은 드라이빙에 중점을 두지만 기술 상한선이 높아 플레이어가 완벽한 랩을 연마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하게 됩니다. Circuit Superstars는 레이싱 팬을 위해 레이싱 팬이 만든 탑다운 레이서입니다. 이 게임은 다분야 모터스포츠의 여러 세대를 기념하며 기분 좋은 드라이빙에 초점을 맞추지만 플레이어가 완벽한 랩을 연마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기술 ..

메일 타임 -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가 되어 배달을 시작 우편물을 전달하자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메일 타임 -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가 되어 배달을 시작 우편물을 전달하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메일 타임 -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가 되어 배달을 시작 우편물을 전달하자 우편물을 전달하세요! 교육을 막 마친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가 되어, 배낭을 메고, 편지를 챙겨 그럼블우드 그로브를 가로질러 배달하세요! 이 아늑한 전원생활 감성의 단순 플랫포머 게임에서 숲속의 동물들은 당신의 버섯 모자가 보이는 순간만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어요! Mail Time은 멀고도 먼 평화로운 숲을 배경으로 한 느긋한 전원생활 감성의 어드벤처입니다. 오늘은 바로 새내기 우편 스카우트로서 출근하는 첫날입니다. 버섯 모자, 편지가 가득한 배낭 그리고 주체할..

쉽 그레이브야드 시뮬레이터2 - 폐선박 해체하고 고물 수집하기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쉽 그레이브야드 시뮬레이터2 - 폐선박 해체하고 고물 수집하기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쉽 그레이브야드 시뮬레이터2 - 폐선박 해체하고 고물 수집하기 Ship Graveyard Simulator 2프롤로그는 정식 버전의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의 일부일 뿐입니다. 토치와 해머의 먼지를 털어내세요. 다시 일하러 갈 시간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선박의 묘지가 있는 해변을 방문하여 거대한 선박 부분을 해체하고 귀중한 수많은 강철을 수집하세요. 소매를 걷어 올리세요. Ship Graveyard Simulator 2프롤로그 프롤로그는 정식 버전의 게임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플레이의 일부일 뿐입니다. 게임에서는 새롭고 더 거..

손즈 오브 발할라 - 바이킹 시대 | 중세 전투 요새 건설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손즈 오브 발할라 - 바이킹 시대 | 중세 전투 요새 건설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손즈 오브 발할라 - 바이킹 시대 | 중세 전투 요새 건설 게임 Sons of Valhalla는 바이킹 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투 및 기지 건설 게임입니다. 요새를 건설하고 적의 요새에 공성을 펼치며, 전사를 모으고 바이킹 함선에 올라 대인 전투를 펼치면서 잉글랜드 전역을 약탈하고 정복해 보세요. Sons of Valhalla는 아름다운 픽셀 아트로 구현된 바이킹 시대의 세상에서 횡스크롤 전투와 기지 건설 전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전사 소랄드 올라프손이 되어, 고향을 불태우고, 연인을 빼앗고, 머나먼 잉글랜드로 도망친 야를..

레일웨이 엠파이어2 - 1800년대 작은 기차 회사 사업가가 되어보자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일웨이 엠파이어2 - 1800년대 작은 기차 회사 사업가가 되어보자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레일웨이 엠파이어2 - 1800년대 작은 기차 회사 사업가가 되어보자 1800년대 초반, 똑똑한 사업가가 되어 증기 엔진을 들고 작은 기차 회사를 차려 경제의 중심으로 달려가세요. 회사를 대륙에서 가장 큰 기차 회사로 키우고, 경쟁자들을 따돌리고, 기차 선로, 다리, 터널 등을 건설하며 교통망을 확장하세요. 부와 명예를 노리고, Railway Empire 2에 탑승하세요! 1800년대 초반, 똑똑한 사업가가 되어 증기 엔진을 들고 작은 기차 회사를 차려 경제의 중심으로 달려가세요. 회사를 대륙에서 가장 큰 기차 회사로 키우고, 경쟁자들..

오지만디아스 Bronze Age Empire Sim 문명같은 제국 건설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오지만디아스 Bronze Age Empire Sim 문명같은 제국 건설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오지만디아스 Bronze Age Empire Sim 문명같은 제국 건설 게임 앉은 자리에서 왕국을 이룩하세요. 일반적인 전략 시뮬레이션의 모든 것을 담았습니다. 더 빠르게 즐길 수 있고, 멀티플레이어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역사가 시작할 때, 청동기 시대의 왕들은 태초의 제국들을 세웠습니다. 그들의 비상을 독특한 전략 시뮬레이션을 통해 이루세요. 국경을 넓히고, 전략적인 위치에 도시를 건설하고, 군대를 일으켜 자신의 것들을 보호하세요. 각 차례에는 기회가 주어지지만, 기회는 하나밖에 선택할 수 없습니다. 조건을 완수해 보상을 얻..

OTXO 정교하면서도 격렬한 건플레이 빠른 페이스의 다크 로그라이트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OTXO 정교하면서도 격렬한 건플레이 빠른 페이스의 다크 로그라이트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OTXO 정교하면서도 격렬한 건플레이 빠른 페이스의 다크 로그라이트 게임 정교하면서도 격렬한 건플레이와 시간이 왜곡되는 슬로모션이 함께하는 빠른 페이스의 잔혹하고 어두운 로그라이트 게임에서 설명하기 힘든 관념적인 저택으로 들어가서 사랑하는 이를 구하세요. 내 안의 악마와 직면하고 저택의 비밀을 밝혀내세요. OTXO(발음은 '오초')는 로그라이트 요소가 포함된 폭력적인 탑뷰 슈팅 게임입니다. 사라진 연인을 찾는 주인공이 되어 설명할 수 없는 저택으로 들어가세요. 저택으로 더 깊이 들어갈수록 더 많은 비밀이 밝혀집니다. 특징도 없고, ..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 발더스게이트를 잇는 진정한 명작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 발더스게이트를 잇는 진정한 명작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필라스 오브 이터니티 - 발더스게이트를 잇는 진정한 명작 당신이 내리는 선택과 선택하는 길이 당신의 운명을 결정하는 세계에 매혹될 준비를 하세요. Fallout: New Vegas™ 및 South Park: The Stick of Truth™의 개발사인 Obsidian Entertainment는 Paradox Interactive와 함께 Pillars of Eternity를 발표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탐험의 깊은 감각, 맥동하는 모험의 기쁨, 새로운 환상의 영역을 가로질러 자신의 동료들을 이끌고 잃어버린 보물과 고대의 신비를 찾아 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