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3/29 3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플랜 B 테라폼 플랜비 - 테라포밍 자원관리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새롭게 발견된 행성, 여러분만의 세계를 운영해 발전하는 것을 지켜보고 인구를 키우세요. 자원을 모아서 가공하여 도시로 보내 영역을 키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임무는 이 행성을 테라포밍하여 인류가 살기 적합한 곳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대기 기온을 올리고, 바다와 강을 만들며 숲을 키우세요. 새롭게 발견된 행성의 자원을 관리하세요. 도시에 자원을 공급하고 테라포밍 프로젝트를 운영하세요. 광물을 추출해 변형시킨 다음 도시로 수송하세요. 도시를 확장해야 합니다. 온실 가스 공장 ..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드 - 생존 기지 건설 게임 추천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드 - 생존 기지 건설 게임 추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스몰랜드 서바이브 더 와일드 - 생존 기지 건설 게임 추천 소인이 되어 웅장한 모험을 경험하세요! 드넓고 위험천만한 세계에서 멀티플레이어 생존 게임을 즐기세요. 먹이 사슬의 밑바닥에 있는 자그마한 존재에게는 대비가 중요합니다. 무기와 갑옷을 만들고, 생물을 길들인 뒤 올라타고, 야영지를 만들고, 새로운 낯선 땅을 탐험하세요. “거인의 시대가 도래하기 전에 우리는 태양과 달 아래에서 자유롭게 살았습니다. 이후 수백 년이 흘렀지만, 지상 세계에 관한 이야기는 대대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제 거인이 사라졌으니, 선봉대 여러분은 다시 한번 야생으로 모험..

시푸 Sifu 고난이도 범죄 무술 액션게임 - 타격감 장난 아님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시푸 Sifu 고난이도 범죄 무술 액션게임 - 타격감 장난 아님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시푸 Sifu 고난이도 범죄 무술 액션게임 - 타격감 장난 아님 시푸 Sifu는 쿵푸 전투 메커니즘과 시네마틱 무술 액션을 갖춘 현실감 넘치는 3인칭 난투극으로, 플레이어들은 복수의 길을 걷게 됩니다. 어떤 성별의 캐릭터를 선택하여 플레이하든, '시푸'에서 여러분은 가족을 암살한 자들을 찾는 복수의 길을 걸으며 이 질문에 대해 숙고하게 될 겁니다. 승자 독식. 여러분에겐 동료는 없으나, 끝없이 쏟아지는 적들, 그리고 여러분을 죽음에서 부활시켜줄 신비로운 부적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조심하십시오! 비밀 무기에는 엄청난 대가가 따릅니다. 그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