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13 3

아키에이지 워 - 특유의 심리스 오픈월드 어떤모습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키에이지 워 - 특유의 심리스 오픈월드 어떤모습 주제로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아키에이지 워 - 특유의 심리스 오픈월드 어떤모습 카카오게임즈가 1분기 출시 예정인 자사의 대표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가 작품 특유의 심리스 오픈 월드로 주목받고 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 회사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작품의 심리스 오픈 월드를 공개했는데요. 영상에서는 목가적 분위기를 갖춘 편안함이 돋보이는 교외 환경, 차가운 공기가 그대로 전해져 오는 설원, 건조한 모래 바람으로 인해 온통 황색으로 물든 사막 지형, 사람들의 활기로 가득 차있는 대도시 등 다양한 지역들을 미리 보실 수 있답니다. '아키에이지 워'는 PC와 모바일에..

나이트 크로우 - 3월 사전예약 | 4월 출시 예정 정보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 3월 사전예약 | 4월 출시 예정 정보 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나이트 크로우 - 3월 사전예약 | 4월 출시 예정 정보 위메이드가 자사의 대작 '나이트크로우'의 CM 토크영상을 공개하고 함께 향후 일정을 공개했습니다. 3월 내 사전 예약을 진행하는 '나이트 크로우'는 4월 중 출시를 목표로 합니다. 위메이드는 9일 매드엔진이 개발중인 신작 MMORPG '나이트크로우'의 출시 채비를 마친 후 사전 예약 일정을 공지했습니다. 언리얼 5로 제작하여 실사풍 그래픽을 추구하는 '나이트 크로우'는 4차 십자군 전쟁과 영원할 것 같던 동로마 제국이 몰락한 혼돈의 중세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날 공개된 CM 토크 영상에서는 게..

레전드 오브 킹덤 - 사전예약 시작 다양한 컨텐츠 수록

안녕하세요! 온라인 게임 전문 블로거 게임텔러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레전드 오브 킹덤 - 사전예약 시작 다양한 컨텐츠 수록 정보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레전드 오브 킹덤 - 사전예약 시작 다양한 컨텐츠 수록 슈퍼조이는 '레전드 오브 킹덤'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코스튬 무기와 의상세트를 비롯 장비 소환 티켓, 스킬 소환 티켓, 모험 열쇠 등이 보상으로 지급됩니다.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추후 앱스토어, 원스토어, 퀘스트 마인,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서도 가능할 예정입니다. '레전드 오브 킹덤'은 슈퍼조이가 보유한 '용사단 키우기' IP를 활용한 방치형 모바일 액션 게임으로 50여 개의 스킬을 가..